서초 · 관악 · 동작

[서울시 관악구]미자네 전라도집(메뉴/가격) - 내돈내산/원조순대타운/백순대/곱창/서원동/신림동 맛집

행복담기 2022. 4. 17. 11:56
728x90
반응형

신림역 3번 출구에서 169m에 위치한 미자네를 소개해드릴게요

 

지인을 만나기 위해 신림역 근처에 있는 순대타운으로 갔어요

평일 오후 4시 20분쯤 도착하니 사람들이 별로 없네요~

 

지인의 단골집인 미자네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메뉴는 원조백순대 2인분/3인분, 원조백곱창 2인분/3인분, 양념순대곱창 2인분/3인분, 양념곱창볶음 2인분이 있습니다.

사리 종류는 추가로 주문할 수 있어요

 

깻잎과 치킨무, 간이 기본으로 나오고 백순대도 바로 준비되어 나오는데 익히는 동안 간을 안주삼아 한잔 해봅니다.

 

백순대 2인분인데 양이 푸짐하네요

싱싱한 채소와 쫄면사리, 떡, 순대, 곱창에 들깨가루와 참깨가 뿌려져 있어 고소합니다.

 

깻잎에 하나하나 얹어 먹어봅니다.

전체적으로 쫄깃쫄깃한 식감의 재료들이네요~ㅎㅎ
그냥 먹었을 때는 고소한 향이 강했는데 깻잎과 양념장을 곁들여 먹으니 풍미가 확 살아나네요

 

 

 

미자네 백순대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원조 민속 순대타운 318 호 백순대 맛집 미자네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smartstore.naver.com

온라인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배가 불러 볶음밥을 못 먹어 아쉬웠지만 서비스로 음료도 주시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먹는 내내 즐거웠어요

미자네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