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고망고 건대점(메뉴/가격) - 가성비/건대입구역

행복담기 2021. 9. 28. 22:17
728x90
반응형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동(아차산로) 건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 72m에 위치한 고망고 건대점을 소개해드릴게요

깔끔하고 심플한 간판, 노란색 인테리어 그리고 저렴한 망고 가격에 출출함이 해결될 것 같아 방문했어요

망고음료 전문점이라서인지 망고가 들어간 메뉴가 많이 있네요

매장에 들어가면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게 됩니다.

 

수입부터 유통까지 직접하는 쥬씨의 망고 전문 브랜드라고 하네요
쥬씨는 저렴한 가격에 맛난 브랜드죠
역쉬 다르네요

 

메뉴
1리터 망고, 식후땡망고, 망고쥬스, 망고코코넛, 망고인망고, 망고스트로베리, 소프트 아이스크림, 1리터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1리터 카페라떼, 패션후르츠 에이드, 코코넛 아메리카노, 코코넛 카페라떼, 코코넛 콩카페, 코코넛 아포가토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NO 합성감미료, NO 색소, NO 퓨레에 가성비 또한 최고네요~

망고 전문점이니, 메인 메뉴인 식후땡망고를 주문하였고 아들은 망고스트로베리를 주문했어요

기대를 크게 안하고 먹었는데, 식후땡망고는 양이 적어 보이지만, 막상 먹음 꽤 배부르더군요
달기만 하고 인위적으로 맛을 낸 곳도 있는데 고망고는 망고 그 자체 맛~
망고의 본연의 맛을 느끼면서 부드럽네요

 


    
어른들도 정말 좋아할 맛이라 아는 지인 주려고 식후땡망고를 포장했어요

식후땡망고 겉 포장이 과일 망으로 포인트^^

 

망고스트로베리 위에 딸기가 올려져 있고 생크림 가득히 올려져 있는데, 양도 부담~ 칼로리도 부담~
맛은 달달하니 좋네요  
다음에 먹게 되면 식후땡망고를 먹을 생각입니다.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 중이에요
맛 강추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