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동일로)]페스타마레 건대본점 (메뉴/가격) - 건대입구역/건국대학교/이탈리아음식

행복담기 2021. 9. 18. 15:56
728x90
반응형

건대입구역 5번 출구에서 103m에 위치한 페스타마레 건대본점을 소개해드릴게요

 

파스타가 급땡겨서 로니로티 건대점을 갈까 하다가 근처에 평점이 더 높은 페스타마레 건대본점이 눈에 들어왔어요

 

요즘같은 인테리어 느낌보다 추억의 파스타 식당 느낌이 나는 곳이었어요

외관에서 보이는 건물은 오래되었지만 내부는 그래도 깨끗하게 정돈된 이미지^^

 

창가 쪽에는 이렇게 충전도 할 수 있네요
세심한 배려까지...

페스타마레는 스파게티(파스타)/피자/뇨끼/라자냐/라비올리 등 많은 메뉴가 있어요
세트메뉴도 있네요
종류가 많아서 뭘 먹을지 쫌 보다가 후기에 많았던 빠네 로제시푸드를 시켰고 라자냐 그라탕은 사장님의 추천으로 주문하였습니다.
아들이 먹고 싶다는 바베큐 삼겹스테이크도 함께 시켰어요

 

느끼한 음식에 피클이 빠지면 안되겠죠ㅎㅎ

 

빠네는 빵이 크고 양이 많아 보여 남길까 봐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파스타면은 많지 않아 다  먹을 수 있었어요

 

빵 안에 파스타가 숨어 있어요

 

바베큐 삼겹스테이크는 별로 기대를 안 했는데, 느끼하지 않고 연해서 아이가 먹기 좋았고, 가격 대비 훌륭했어요

 

방문자 리뷰 이벤트도 있어요
평점에도 영향을...ㅎㅎㅎ
대체로 인테리어는 보통이었고 로티로니의 분위기와는 전혀 다른 소박한 분위기네요
사장님 홀로 서빙 중이셨어요
자꾸 식사 끝났음  마스크 쓰라는 말씀이 귓가에 자주 들려서 주변을 자주 살피게 되었네요
다른곳에 비해 가격은 저렴했지만 양이 조금은 아쉬웠고 맛은 전체적으로 무난했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