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대전순대국(메뉴/가격) - 구의역/먹자골목 미가로

행복담기 2021. 10. 1. 16:26
728x90
반응형

구의역 1번 출구에서 122m에 위치한 대전순대국을 소개해드릴게요

 

구의 먹자골목 미가로에서 쭉 직진하다가 보면 오른쪽에 대전순대국 간판이 보입니다.

 

순대국의 육수는 48시간 직접 우려낸 사골 육수입니다.

 

메뉴는 토종순대, 술국, 순대곱창전골, 머리고기, 모듬순대, 오소리감투, 순대국밥, 돼지김치찌개, 오소리국밥이 있어요

 

깍두기와 김치가 기본찬입니다.

 

순대국이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부추도 듬뿍 올려져있네요

 

휘휘 저어 보니 고기의 양이 엄청 많았어요

들깨가루를 넣고 새우젓으로 간을 조절하면서 먹기 시작했네요

고기의 잡내가 거의 없고 사골을 푹 삶아서 그런지 사골 육수 맛이 났어요

따듯한 국물에 고기에 소주만 있으면...ㅎㅎ

 

배부른 한끼였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