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고향산천 원조 숯불닭갈비(메뉴/가격) - 내돈내산/어린이대공원역/세종대/건대/화양동맛집

행복담기 2023. 2. 18. 17:25
728x90
반응형

고향산천 원조 숯불닭갈비

영업시간 11:00 - 23:00 (월요일 휴무)

라스트 오더 22:00

 

화양 먹자골목에 있는 고향산천 원조 숯불닭갈비...

근처에 살면서도 첫 방문이네요

점심특선으로 가성비 좋은 닭갈비 김치볶음밥, 닭갈비 비빔밥, 닭갈비 김치 치즈볶음밥에 계란찜 구성이 있습니다.

 

지나다니면서 본거와는 다르게 내부가 꽤 넓고 테이블 간 거리도 있어 좋네요

 

메뉴는 숯불닭갈비, 숯불곱창구이, 숯불막창구이, 숯불삼겹살, 춘천닭갈비, 황태해장국이 있으며 볶음밥 종류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사리, 계란찜이 있습니다.

닭갈비에는 순한맛, 중간맛 조금매운맛, 매운맛이 있었는데 일행이 매운 것을 잘 못먹는 관계로 순한맛을 주문했어요

 

주문과 동시에 동치미와 쌈무, 상추, 깻잎, 마늘, 쌈장이 나왔고 특이하게 닭죽도 주셨어요

닭죽은 소금을 조금 넣으니 넘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온 숯불닭갈비~

조리가 다 되어 나와서 그냥 먹기만 하면 됩니다.

숯불닭갈비라서 채소는 부추가 다였고 조랭이떡도 듬성듬성 보였어요

2인분인데 양인데 이정도면 합격!!!

플레이팅도 이쁘게 되어있어 막 찍어도 사진이 잘 나오네요

 

한입 먹었는데 WOW~ 숯불향이 배어 있고 퍽퍽함 없이 부드러웠어요

순한맛이라도 아주 조금은 간이 되어있지만 매운것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조금 아쉽긴 했네요

 

밥은 하나만 주문했는데 양도 푸짐... 맛도 굿이었어요

비주얼로 봐서는 별로라고 하겠지만 맛보면~  또 먹고 싶어질 거예요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맛도 있어서 고향산천 원조 숯불닭갈비 첫인상이 넘 좋았어요

조만간 다시 들려서 매운맛에 도전해 봐야겠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