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스시오 건대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초밥뷔페/건대입구역/세종대/화양동 맛집

행복담기 2023. 3. 1. 00:44
728x90
반응형

스시오 건대점

영업시간 11:00 - 22:00

건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334m

 

아들이 초밥을 먹고 싶다고 해서 방문한 초밥뷔페 스시오 건대점...

평일 오픈시간이 맞춰서 갔어요

 

1층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갑니다.

스시오는 뷔페로 주중런치, 주중디너, 주말/공휴일 가격으로 나누어지며 청소년과 초등학생은 할인된 가격입니다.

그리고 스시오이벤트 건대, 세종대 학생은 학생증 지참시, 군인은 군복 착용시 평일 1,000원이 할인되네요

그 외에도 솔직이벤트가 있어요

네이버에 영수증리뷰를 하면 1,000원을 돌려줍니다.

 

내부에 들어오자마자 눈에 보이는 것은 2, 3단으로 쌓여 회전하고 있는 수많은 초밥들...

 

셀프바에는 초생강과 락교, 와사비, 도넛, 우동, 타코야끼, 감자커틀렛 등이 있었고 음료는 탄산음료, 커피, 슬러시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샐러드도 있었고 푸짐했는데 뭔가 많이 없어져서 아쉽긴 하네요

 

락교와 초생강 그리고 와사비를 챙겨 왔어요

초밥 안에는 와사비가 기본적으로 들어있지 않아 기호에 맞게 넣어 먹어야 합니다.

참고로 와사비는 많이 매워요~

생각 없이 먹었다가 갑자기 헉~ 아들과 많이 웃었네요

 

런치 메뉴에는 총 22가지의 초밥이 나오는데 훌륭합니다.

디너에는 8개의 종류가 추가되네요

초밥은 한 접시에 한두개씩 들어있는데 초밥전문점과 비교했을 때 퀄리티는 뒤지지 않는 것 같아요

몇 개 빼고는 전체적으로 만족했어요

 

점점 쌓여만 가는 접시들...

밥이라 많이 못 먹을 줄 알았는데 왜 이렇게 많이 들어가는지...

직원분께서 돌아다니면서 접시를 치워주시면 또 쌓이고 쌓이고~

ㅎㅎㅎ 쌓이는 재미로 초밥뷔페에 오는 것 아니겠습니까...

 

후식은 과일과 젤리를 먹으려고 했으나 우동과 슬러시로 마무리했네요

오랜만에 초밥을 왕창 먹은 것 같아요~

샐러드바가 아쉽지만 그래도 만족했던 한끼였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