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수내닭꼬치 어린이대공원역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세종대/건대/화양동 맛집

행복담기 2023. 2. 4. 22:21
728x90
반응형

수내닭꼬치 어린이대공원역점
영업시간 15:00 - 24:00 (일요일 휴무)
어린이대공원역 4번 출구에서 24m

 

지나다니기만 하고 사 먹어보지 못했던 수내닭꼬치...

 

입구로 들어가면 통로 오른쪽에 닭꼬치를 굽는 그릴이 있고 어묵이 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이 있는데 매장이 협소하여 2인테이블이 두 개만 있어 아쉬웠어요

 

수내닭꼬치 메뉴로는 떡닭꼬치/파닭꼬치/삼결살꼬치/모짜렐라치즈닭꼬치/염통꼬치/유부우동/어묵우동/닭꼬치덮밥이 있으며 닭꼬치세트와 닭삼세트가 있습니다.

기호에 맞게 매운정도도 선택할 수 있었고 원산지표기도 큼지막하게 붙어있네요

 

살이 빨갛다고 놀라지 마라고 되어있어요
만약 더 굽기를 원하시면 사장님께 말씀하시면 됩니다.

 

저는 닭꼬치세트로 포장해왔어요
낱개로 따지면 세트와 금액이 별 차이가 없어요
그냥 염통꼬치 2개를 1,000원에 먹었다 정도였지요

 

매운 정도는 한 번씩 먹어보고 싶어 소금을 제외한 델리와 매콤, 불땡으로 포장을 해왔어요

 

세트메뉴를 주문하였기에 모짜렐라치즈닭꼬치를 제외한 꼬치메뉴를 하나씩 다 맛볼 수 있었어요
소스는 달달한 델리보다 매콤 정도가 좋았고 염통은 뭔가 아쉬웠고, 삼겹살꼬치는 평소 흔히 먹는 맛으로 소소했어요
그리고 꼬치는 파와 떡을 선택할 수 있는데 파닭꼬치는 풍미를... 떡닭꼬치는 식감을 더 좋게 만들어줬네요

파닭꼬치가 더 인기 많다는 사장님~

저는 떡꼬치가 더 좋더군요 ^^

 

불땡도 먹어봤는데 매운 정도는 불닭볶음면보다 더 매웠던 것 같아요
중독성 있는 맛에 사람들도 많이 주문하나 봅니다.
수내닭꼬치는 닭고기도 두툼하고 부드러웠어요
간단하게 먹기에도 좋아 학생들한테도 인기가 좋은 것 같아요
자주 먹기에는 양이 적어 아쉽고 가끔 먹고 싶을 때 기분전환으로 강추네요
닭꼬치는 밥대용보다는 술안주로 굿!!!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