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경기도 의정부시]골프존파크 송산라베점 - 내돈내산/고산지구/산곡동 스크린골프장

행복담기 2022. 10. 5. 13:19
728x90
반응형

골프존파크 송산라베점

영업시간 09:00 - 02:00

(주말, 공휴일) 08:00 - 02:00

 

작년 7월 말에 오픈한 골프장파크 송산라베점

며칠 전에 지인과 약속을 잡고 스크린골프를 예약했어요

 

건물 뒤쪽에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길이 있으며 신축건물이라서 주차장이 넓고 깨끗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리면 바로 앞에 보이는 스크린골프장

통유리로 안을 바라보니 깔끔하고 웅장하네요

규모가 상당합니다.

 

인테리어가 정말 고급스럽네요

스크린 게임을 할 수 있는 룸도 8개나 있어요

입구 쪽에는 골프백이 있는데 특이사항 확인 후 대여를 해줍니다.

 

룸에 들어가자마자 감탄이...

인테리어가 정말 ㅎㄷㄷ하네요

바닥이 매트를 제외하고는 원목으로 되어있었어요

공기청정기와 충전기, 각티슈, 물티슈, 옷걸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8월 1일부터 요금 인상이 되었네요

 

흡연실은 양쪽 복도 끝에 두 군대나 마련되어 있었어요

 

음료가 기본으로 제공이 됩니다.

 

골프존파크 송산라베점은 투비전플러스로 듀얼플레이트와 듀얼스크린이 적용이 되어 있네요

화질도 선명해서 좋았습니다

퍼팅 때에는 홀까지 거리와 선이 표시가 되는데 다른 골프존파크에서는 본 적이 없는 시스템이었어요

집 근처 골프존파크는 최근 모션플레이트가 설치되었는데 이런 럭셔리한 분위기에 모션플레이트 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래도 전체적인 컨디션은 굿이었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