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등촌샤브칼국수 건대화양점!!! 세종대 샤브샤브 점심특선 화양동

행복담기 2024. 4. 3. 16:03
728x90
반응형

 

 

등촌샤브칼국수 건대화양점

 
영업시간 : 11시 - 22시
포장, 단체, 주차(기계식 주차, 큰 차량은 골목 주차가능)

 

등촌샤브칼국수 건대화양점 위치 & 외부

 
어린이대공원역에서 670m 정도 떨어져 있어요
더메종 건대 오피스텔 건물 2층에 있습니다.

 

등촌샤브칼국수 건대화양점 내부

 
테이블 수는 많았고 인테리어가 깔끔하네요
테이블에는 간장과 와사비, 앞접시, 집게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등촌샤브칼국수 메뉴 & 가격 & 점심특선 & 효능

 
점심특선을 제외한 식사메뉴에는 고기가 포함이 되어있지 않아 따로 주문을 해야 합니다.
점심특선은 고기까지 포함하여 저렴하게 먹을 수 있고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입니다.
맛있게 먹는 순서도 있고 몸에 좋은 미나리, 느타리버섯의 효능도 벽면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등촌샤브칼국수 기본 반찬

 
반찬은 김치와 백김치 두 가지가 나옵니다.
셀프바에는 김치와, 백김치, 숙주가 있어요

 

등촌샤브칼국수 들깨 버섯 칼국수 3인 + 샤브용 소고기 2인

 
얼큰을 먹고 싶었지만 아들이 매운 것을 못 먹기에 고소한 들깨로 주문했네요
미나리, 느타리버섯이 넘넘 싱싱했어요
들깨 육수는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먹는 내내 자꾸 얼큰한 육수가 떠올랐지요
역시 싱싱한 채소는 식감이 좋았네요
팔팔 끓이다 보면 미나리가 숨이 죽고 고기를 풍덩~
또 어느 정도 먹으면 칼국수 투하~
하이라이트는 역시 볶음밥이죠??
직원분께 요청하면 직접 볶음밥 해주시는데 여기서 두 번째 실수... 직원분이 볶음밥으로 해드릴까요? 죽으로 해드릴까요? 물어봤을 때 볶음밥으로 요청했어야 했는데 죽으로 요청을 하고 말았네요
그래도 나름 맛있었습니다.
아들도 잘 먹었어요

 

 

등촌샤브칼국수 내돈내산 솔직 후기

 
직원분들 모두 친절했어요
들깨 버섯 칼국수는 고소하면서 들깨 삼계탕 먹는 맛이라 매운 걸 못 먹는 분에겐 추천해요

  저희는 아이가 매운 것을 먹기 힘들어서 시켰지만 개인적으로 솔직히 소소~
그래도 오래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을 생각해서 다음에는 꼭 얼큰으로 먹어봐야겠어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