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건대스타시티점!!! 런치타임 패밀리레스토랑 할인 건대입구역 자양동 맛집

행복담기 2024. 3. 28. 14:24
728x90
반응형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건대스타시티점


영업시간 : (월~금)11시 - 21시 30분 / (토, 일)10시 30분 - 21시 30분
라스트오더 : 21시
연락처 : 02-2218-3021
주차, 예약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건대스타시티점 위치 & 외부


건대입구역 5번 출구에서 롯데백화점 건물이 길건너편에 바로 보입니다.
롯데백화점 건물 2층이지만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가 따로 있어요 (백화점을 통해서도 갈 수 있습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간판이 심플합니다
원산지 표기와 5가지 메뉴의 가격이 외부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도록 표기되어 있습니다.
위생등급 또한 매우 우수하네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건대스타시티점 내부 & 제휴 서비스(할인)


오른쪽에는 조리공간이 있었으며 정면에는 웨이팅 기계가 있습니다.
웨이팅 기계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기다리는 내내 테이블 수가 넘 적다고 생각했는데 차례가 오고 직원에 의해 자리 안내를 받게 됐을 때 안쪽으로 자리가 더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인테리어도 정말 훌륭합니다.
제휴 서비스에 잘 안보이지만 30%(할인/포인트 사용) 삼성 + 카드/신한 아웃백 카드, 50%(포인트 사용) 씨티카드 포인트, 100%(포인트 사용)삼성 보너스 클럽/마이 신한 보너스/BC TOP 포인트도 있습니다.

꿀팁!!! 아웃백 어플에 있는 부메랑 1만원 할인 쿠폰과 본-인 스테이크나 와인 할인 쿠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부메랑 1만원 할인 쿠폰은 사용 조건이 있는데 7만원 이상 주문시 일행당 1매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휴 할인 혜택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며 1만원 할인 후 금액에 대해 제휴 할인을 해줍니다.

1년에 한번 사용할 수 있어요
 

 아웃백 식전빵 & 양송이스프


빵 종류는 부시맨브레드로 밀가루에 카라멜색소를 넣었다고 하네요
망고스프레드 소스가 기본으로 나오며 요청을 하면 초코, 블루치즈를 곁들여 먹을 수 있어요
빵과 소스는 무한리필 할 수 있으며 포장 요청을 하면 1인당 1개씩 포장도 해줍니다.
오랜만에 맛보는 아웃백 빵은 부드럽고 맛있어서 메인 나오기 전에 두개나 먹었네요
양송이수프도 굿굿!!!
 

아웃백 기브미파이브 & 런치치폴레치킨샐러드 & 런치스파이시씨푸드알리오올리오


기브미파이브는 아웃백의 인기 애피타이저 5가지(골드 코스트 코코넛 슈림프, 크리스피 쿠카부라 윙, 레인지랜드 립레츠, 오지치즈 후라이즈, 치킨핑거)를 맛볼 수 있습니다.
먹는 내내 이정도면 가성비가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베스트 메뉴네요
알리오올리오는 많이 맵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매운 고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중간중간 매운맛이 맴돌았어요
싱싱한 해산물이 들어있었지만 솔직히 맛은 소소했네요
제일 특이했던 음식은 치폴레치킨샐러드... 먹는 방법을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라이스페이퍼를 튀긴 것으로 부셔서 섞어 먹으면 끝!!!
채소도 싱싱하고 부시는 재미도 있고 맛도 있고 굿이었습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건대스타시티점 내돈내산 솔직 후기

 

3인 7만원 정도의 가성비에 분위기도 좋고 맛난 음식을 푸짐하게 먹으니 좋았습니다.

직원분들은 친절했고 인원이 많아 요청사항이 바로바로 해결되었어요

조만간 재방문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