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백소정 건대본점 - 내돈내산/마제소바/치즈카츠/돈까스/돈카츠/건대입구역/화양동 맛집

행복담기 2022. 4. 28. 01:44
728x90
반응형

백소정 건대본점
영업시간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건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93m

 

백소정 건대본점은 오픈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일식당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에는 메뉴판이 있네요
돈카츠, 마제소바, 냉소바/자루소바, 카레, 온소바, 우동 종류가 있습니다.
메뉴가 많아 뭘 먹어야 될지 고민 고민... 다 맛있어 보이네요

 

태블릿으로 메뉴를 선택하고 기기에 부착되어있는 카드리더기로 선결제를 하게 되면 주문 끝!!!
영수증 리뷰 이벤트~ 포토 리뷰를 한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새우튀김(1개)이나 음료수 중 원하는 것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영수증 리뷰 이벤트에 응모하고 음료수 먹었어요

새우튀김은 없다고 해서 아쉬웠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 됐는데 네이버 리뷰가 왜 많은지 알겠어요 ㅎㅎ~

 

테이블에 앉게 되면 보리차와 깍두기, 단무지가 나옵니다.
투명 칸막이로 코로나 거리두기 잘 되어 있고요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넉넉하게 앉기 좋더군요

 

테이블에는 각종 소스가 구비되어있어요

 

리뷰에 마제소바가 많이 보이길래 요걸 주문했는데요

주위를 둘러보니 이미 많은 손님들이 마제소바를 먹고 있더군요

 

동생은 로제 모짜렐라치즈카츠를 주문했어요

 

계란 노른자와 다진 고기에 우동면이 생각보다 잘 어울리네요
고기의 식감이 넘 좋아서 담백하니 맛나더군요

 

메뉴사진과 같이 예쁘게 나왔어요

먹기 아쉬울 정도입니다.

 

메밀면이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우동면이 나와 살짝 당황^^

먹는 법 몰라 질문하니 계산한 태블릿의 페이지 넘기면서 알려 주시네요

민망 ~ 자세히 읽었어야 하나요 ㅎㅎ

밥은 직원에게 요청하면 제공한다고 합니다.

 

로제 모짜렐라치즈카츠에요

돈까스에 꽉 찬 치즈...

모짜렐라라 그런지 고소하고 쭉쭉 늘어나고~ 돈까스의 고기와 같이 먹으니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거기에 로제 소스까지 찍어 먹으니 너무 훌륭한 맛입니다. 


백소정은 인테리어와 맛이 깔끔했고 친절한 분위기에 전반적으로 굿입니다.
다음에는 마제소바만 따로 먹을까 하네요
응근 중독성 있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