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새벽집 군자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재방문/왕갈비탕/김치찌개/한우/육회비빔밥/군자동 맛집

행복담기 2022. 4. 30. 11:08
728x90
반응형

새벽집 군자점

영업시간 11:00 - 22:00

어린이대공원역 5번 출구에서 303m

 

새벽집은 고기집이지만 식사류도 있어 부담 없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입구를 통해 들어가면 밀키트 포스터가 보입니다~

 

대부분 4인 테이블로 되어있고 회식 및 모임을 할 수 있는 룸이 있어요

 

메뉴는 요리(한우/갈비/불고기/육회/전골/새우살)식사(육회비빔밥/왕갈비탕/따로국밥/된장찌개/김치찌개/뚝배기불고기/매콤갈비찜/된장죽/국수)가 있습니다.

 

새벽집도 가격 인상이 되었네요 ㅠ ㅠ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왕갈비탕입니다.

큰 갈비대가 두 개 들어 있고 고기도 튼실하게 붙어있네요

국물 안에는 당면도 있고 국물을 먹어보니 간이 딱 좋았어요~

 

고기도 연하고 얼마나 맛있었는지 아들은 갈비대를 들고 뼈에 남은 고기를 뜯어먹고 있네요

 

김치찌개입니다.

역시 뚝배기에 따끈따끈하게 나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두부가 두툼하게 들어가 있고 고기도 있네요~

생대파를 위에 얹어 놓았는데 알싸한 향이 강해서 처음에는 김치찌개의 맛을 잘 못 느꼈어요

하지만 먹으면 먹을수록 진한 김치의 맛이 되돌아 오더라고요

 

새벽집은 맛도 맛이지만... 사장님과 직원분이 친절해서 더 맛있게 식사를 했어요~

아이를 위한 배려까지...

 

즐거운 식사였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