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옥이네돼지국밥(메뉴/가격) - 내돈내산/순대국밥/수육/중곡동 맛집

행복담기 2022. 12. 25. 02:26
728x90
반응형

옥이네돼지국밥

영업시간 10:00 - 21:30 (월요일 휴무)

중곡역 2번 출구에서 248m

 

운동을 하고 밥을 먹기 위해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촬영한 곳으로 갔어요

강희자얼큰손만두국은 만석이었고 바삭알까스는 먹고 싶어서 3번이나 갔었는데 그때마다 문이 닫혀있었네요

두리번두리번거리다가 돼지국밥 간판이 눈에 들어왔어요

 

내부는 4인테이블 3개, 2인테이블 3개로 작은 규모였어요

 

옥이네돼지국밥 메뉴

돼지국밥/순대국밥/순대만국밥/접시순대/수육/순대버섯전골/술국

 

테이블 위에는 새우젓, 다진양념, 들깻가루, 소금, 후추가 있습니다.

 

김치와 깍두기, 양파, 청양고추, 쌈장, 소면과 슬라이스 된 고추가 테이블 위에 세팅이 되었어요

 

돼지국밥입니다.

뽀얀 국물에 부추가 올려져 있고 야들야들한 고기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국물을 한 숟가락 먹어보니 간이 하나도 안 됐네요

우선 소면을 넣고 매콤한 고추도 넣고 고소한 들깻가루, 다진양념 그리고 마지막으로 새우젓으로 간을 맞춰봅니다.

소금을 넣지 않다 보니 새우젓이 많이 들어가긴 했어요

국밥은 역시 밥을 말아먹어야 진리겠죠?

밥까지 말아먹으니 담백하니 맛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께서 테이블당 하나씩 서비스로 주신 음료~~~

아들이 넘넘 좋아하네요

 

2인테이블에 앉아서 테이블이 좁아서 아들이 뚝배기에 데이지는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사장님도 똑같은 생각이었는지 양념 쟁반을 옮겨주셨어요

주문부터 서빙, 계산까지 정말 정말 친절하셨네요

 

옥이네돼지국밥에서 기분 좋은 한 끼였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