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아둘떡볶이(메뉴/가격) - 내돈내산/분식/순대/튀김/중곡동맛집

행복담기 2022. 12. 22. 22:29
728x90
반응형

아둘떡볶이
영업시간 (화~금)12:00 - 20:00 / (토요일, 공휴일)12:00 - 18:00
일요일, 월요일 정기휴무
중곡역 4번 출구에서 343m

 

항상 사람이 많이 있어 언젠가 가야겠다 생각한지 몇 달째... 드디어 방문했네요

 

아돌떡볶이 메뉴
떡볶이/순대/꼬마김밥/부산어묵/각종튀김/꼬치류/새우튀김/떡+튀+순/떡볶이밀키트

 

튀김은 계란, 맛살, 야끼만두, 김말이, 순대꼬치, 떡꼬치가 있었어요
튀김을 주문하면 한번 더 튀겨주네요
저녁을 먹어서 튀김은 주문하지 않았지만 바삭바삭할 것 같아요
떡볶이는 양이 얼마 없었어요
앞에 주문한 사람이 이것저것 대량 주문한다는 말에 긴장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저하고 다음사람까지 주문하고 소진되었네요
나오면서 시간을 보니 오후 7시 20분이었어요
역시 맛집인가 봅니다.

 

포장은 용기가 아닌 일반 일회용 비닐에 담아줍니다.

 

떡볶이와 순대 각 1인분씩입니다.
떡볶이는 보는 것과 다르게 그렇게 맵지 않았으며 소스가 담백? 하여 순대까지 찍어먹게 되네요
그리고 먹는 순간 역시 옛날떡볶이가 맞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순대는 냄새가 나지 않았고, 찹쌀순대가 쫄깃쫄깃~ 내장은 약간 질기긴 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떡볶이와 순대 무난하고요

질리지 않는 맛입니다.
순대와 옛날 떡볶이가 생각날 때 먹어야겠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