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왕십리막내막창(메뉴/가격) - 내돈내산/막창구이/소금구이/야채곱창/군자동맛집

행복담기 2022. 6. 29. 13:43
728x90
반응형

왕십리막내막창

군자역 7번 출구에서 183m

 

식사를 하고 간단하게 한잔 더하기 위해 방문한 왕십리막내막창

 

입구 쪽에는 초벌구이를 하는 공간이 보입니다.

 

막내막창 메뉴

막창구이/소금구이/야채곱창

 

메뉴는 간단합니다.

 

술병 미니어처부터 해바라기 등등...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를 해놨네요

테이블은 원형 테이블입니다.

 

야채곱창을 먹고 싶었지만... 야채곱창이 다 떨어져서 없다고 하네요

9시쯤 방문했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야채곱창 주문했다가 그냥 가는 손님들도 있었죠

그래서 결국은 막창구이로 주문~~

 

막창구이가 나왔어요

막내막창은 양념이 되어있네요~

 

파도 큼지막하게 얹어있고 양념 윤기가 좌르르 흐릅니다.

먹어보니 쫄깃쫄깃 식감이 좋았네요

잡내도 없었고 양념과 깨로 인해 고소한 맛 그리고 불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오랫동안 불로 데우다 보면 막창이 질겨지고 은박지에 달라붙기 때문에 언능 먹는게 좋을 듯해요

 

여러 식당에서 막창을 먹어본 결과 손가락 안에는 들지 못하지만 그래도 중간 정도는 하는 것 같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