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달빛경성술집 화양점 - 내돈내산/호프/어린이대공원역/세종대/건대/화양동맛집

행복담기 2022. 7. 1. 02:14
728x90
반응형

달빛경성술집 화양점

영업시간 (화~토)17:00 - 03:00, (일/월)17:00 - 01:00

어린이대공원역 4번 출구에서59m

 

너무 더운 여름... 시원한 생맥주를 마시기 위해 방문한 달빛경성술집~

 

서비스 안주에 뽑기 이벤트, 캠핑장(?)까지 재밌네요~

캠핑장은 사람이 있어서 못봤어요

예약은 필수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단순하면서도 레트로 감성입니다.

 

갑갑한 내부에서 먹는 것보다는 밖에서 먹는게 좋겠다 싶어 사장님께 말씀드리니 테이블과 의자를 세팅해주셨어요

 

주문은 태블릿으로 하게 됩니다.

 

오늘의 서비스~

싱싱한 토마토에 찐한 치즈입니다.

 

메인 안주가 나오기 전인데 서비스 안주가 나와 너무 좋았어요~

지나다니는 자동차와 사람들을 보며 시원한 맥주를 마시니 정말 꿀맛입니다.

 

반건조 오징어입니다.

오징어는 버터에 적당히 구워 나와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맛을 업시켜주는 소스~

계속 찍어먹게 되더라고요~

 

어두워질수록 더 운치가 있어지네요

문제가 있다면 모기와 사투를 벌여야 된다는 것 ㅎㅎㅎ

 

국가대표 축구팀과 브라질대표팀과의 친선경기를 했을 때 우리나라 국가대표팀이 골을 넣으면 소주 한 병을 서비스로 주는 이벤트를 했던 기억이 나네요

11월에 있을 월드컵 때도 이벤트를 하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달빛경성술집 화양점은 2월에 오픈을 하고 4개월이 지났는데 공격적인 마케팅과 사장님께서 친절하셔서 금방 자리를 잡은것 같아요

 

달빛경성술집 화양점 강추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