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마당족발(메뉴/가격) - 내돈내산/재방문/세트메뉴/보쌈/홍어/어린이대공원역/세종대/건대/화양동맛집

행복담기 2022. 6. 30. 03:59
728x90
반응형

마당족발

영업시간 11:20 - 23:30

어린이대공원역 4번 출구에서 98m

 

집 근처에서 모임이 있어 마당족발을 방문했어요

12시부터 15시까지는 보쌈정식/뚝불고기정식/멸치국수/냉모밀을 착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요

 

마당에서 먹고 싶었지만... 너무 덥고 습한 날씨에 내부에서 먹기로 했어요

 

큰 가마솥도 보이고 주방 쪽에는 지하로 내려가는 곳도 보이네요

건물이 정말 오래된 것 같아요

 

1층에는 만석이라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에는 빈자리가 많았어요~

다 먹고 나올 때에는 2층에도 손님들이 많이 있었다는...

 

2층에 있는 흡연실 문을 열어보니 야외에 흡연장소를 마련해 놓았네요

 

마당족발 메뉴

족발/냉채족발/불족발/치즈불족발/보쌈/어묵탕/문어숙회/홍어/참소라초무침/참소라숙회/쟁반국수/김치전/부추전

 

족발/보쌈/냉채족발/불족발/홍어 중 2종이나 3종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도 있습니다.

저희는 3명이기 때문에 3종 세트로 주문을 해봤어요

 

주문을 하면 기본 세팅이 되는데 묵은지를 보자마자 와~ 이거 찐이다라는 생각에 침샘을 자극했어요

 

3종 세트 중 제일 많이 먹는 족발/보쌈/홍어가 나왔어요

 

눈으로만 봐도 먹음직스럽쥬?

족발에서는 윤기가 좌르르...

족발이나 보쌈은 부드럽고 야들야들했고 고기의 잡내가 하나도 나지 않았어요

족발은 쫄깃한 식감까지 아주 굿입니다~

개인적으로 홍어는 완전 삭혀서 코가 뻥 뚫리는 느낌을 좋아하는데 마당족발 홍어는 씹고 있으면 살짝 오다가 가네요

오돌오돌한 식감은 좋았어요

홍어, 보쌈, 묵은지로 삼합으로도 먹어보고 이리저리 맛을 음미하면서 먹게 되더라고요

 

맛있는 안주에 분위기에 취해 술도 많이 마셨네요

가족, 연인, 모임, 회식...마당족발 방문해 보세요

강력 추천합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