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우동연가 화양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우동/떡갈비김밥/김치철판볶음밥/건대/세종대/화양동맛집

행복담기 2022. 9. 21. 01:11
728x90
반응형

우동연가 화양점

영업시간 00:00 - 24:00 (연중무휴)

어린이대공원역 4번 출구에서 148m

 

어린이대공원역에서 내려서 걸어오다 보면 오피스텔 사이로 보이는 우동연가 

하얀색 간판이 안에 늘 사람이 있던 이곳~  

 

안에 내부는 소소한 분위기

 

막상 들어가니 테이블은 많지 않았어요

6인 테이블 3개에 벽면에 바테이블 형식으로 10명 정도 앉을 수 있어요

 

물과 반찬은 셀프입니다.

포장용 그릇이 있는거 보니 포장을 할 때도 반찬은 셀프인 듯싶어요~

 

메뉴 주문할 때 계산도 선불입니다.

 

우동연가 메뉴

연가김밥/아몬드김밥/치즈김밥/햄김밥/참치김밥/떡갈비김밥/우동/쫄면/얼큰우동/어묵우동/어묵얼큰우동/비빔국수/잔치국수/냉모밀국수/해물짜장밥/비빔밥/물만두/해물볶음짜장면/짜장밥/김치철판볶음밥/새우철판볶음밥/불고기철판볶음밥/매콤불고기철판볶음밥/해물철판볶음밥/인기떡볶이/헬떡/스페셜떡볶이

 

우동면은 가는 면과 사누끼면 중에 선택을 할 수 있어요

말이 없으면 기본면인 사누끼면으로 만들어집니다.

스페셜 떡볶이는 새우, 사누끼면, 메추리알, 떡, 고급어묵, 치즈까지 듬뿍 들어있다고 하네요

 

단무지와 김치, 깍두기, 물을 셀프바에서 가져다 놓고 음식이 나올 때까지 기다렸어요

김치는 생각보다 짜지 않고 적당하게 익었더군요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음식이 동시에 나왔네요

음식 서빙도 셀프입니다.

우동연가는 모든 다 셀프예요

주방에 두 분이 열심히 음식 만들고 정리하시는데, 바쁘신 것 같네요

홀은 신경을 잘 못 쓰네요

처음 테이블 앉았는데, 테이블상이 지저분하여 제가 직접 물티슈로 닦고 앉았네요

아무래도 셀프라 테이블도 직접 닦아야 하나 보네요 

 

떡갈비 김밥입니다.

떡갈비와 계란이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어요

아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한 개 먹어보니 어라? 응근 맛있는데...

갑자기 기본 김밥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1인 1메뉴를 선택하였기에 참았네요

 

밥 종류에는 유부가 올려져 있는 우동국물이 같이 나옵니다.

 

메인 메뉴인 우동입니다.

면을 먹기 전에 국물을 한 숟가락 먹었는데... 멸치 향이 확 나면서 와~ 이거 진짜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면도 얼마나 쫄깃쫄깃한지 우동 맛집 맞네요

우동연가의 우동과 국수는!이라는 글을 읽어보니 이해가 됩니다.

 

김치 철판볶음밥입니다.

겉으로 봤을 때 짜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맵지도 짜지도 않았어요

김치와 밥만 철판에 볶았다고 생각했는데 고기도 보입니다.

자른 김을 섞어서도 먹었는데 고소하긴 하지만 본연의 맛을 조금 침범을 하네요

약간은 아쉬움이...

 

오늘도 든든한 한 끼였습니다.

식당은 평범한 우동집이지만 생각보다 맛은 정말 굿입니다 

가격이 크게 싼 건 아닌데, 모든 것이 셀프라는 부분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하지만 다른 음식도 먹어 보고 싶은 강한 마음에 또 방문 예정입니다

다음에는 꼭 기본 김밥을 먹어봐야겠어요

우동연가 화양점 강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