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세종원 군자본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재방문/마라짜장면/볶음밥/세종대/건대/어린이대공원역/군자동맛집

행복담기 2022. 9. 15. 14:45
728x90
반응형

세종원 군자본점

영업시간 10:00 - 21:00

어린이대공원역 5번 출구에서 279m

 

짜장면이 먹고 싶을때 가끔 방문하는 세종원...

 

밖에는 메뉴판이 붙어있어서 금액과 메뉴를 확인후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마라원짜장과 마라원라이스를 개발후 세종대 최우수총장상까지 받았네요

 

광진구의 으뜸음식점 선정과 서울시장과 광진구청장 표창장이 걸려있어요

세종원은 나눔을 많이 실천하고 있는 식당이네요

현금으로 결제시 한시적 할인까지 해줍니다.

 

매장이 넓고 테이블도 많이 있어요

학생들이 붙여 놓은 포스트잇도 눈에 띄네요

 

반찬은 기본 단무지와 양파에 볶음밥을 주문해서인지 김치도 나왔어요

 

마라원짜장입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죠?

양은 우선 합격!!!

맛도 마라향이 확 강한건 아닌데 먹기 좋게 매콤하네요

마라가 호불호가 갈리긴하지만 한번쯤은 먹어도 나쁘지는 않을것 같아요

 

볶음밥입니다.

튼실한새우 2마리가 보기 좋게 얹어있어요

짜장도 부족함 없이 주셨고 계란과 채소가의 조합이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보는것만으로도 합격인데 맛도 기가 막힙니다.

세종원에서는 짬뽕은 먹어보지 못했는데 국물을 먹어보니 웬지 짬뽕도 맛있을거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음에는 짬뽕도 먹어봐야겠어요

 

오늘도 맛난 점심이었습니다.

근처에 계시거나 어린이대공원에 놀러 오신다면 세종원 강추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