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수돈재감자탕 화양점(메뉴/가격) - 내돈내산/뼈해장국/감자탕/세종대/군자동맛집

행복담기 2022. 9. 13. 01:57
728x90
반응형

수돈재감자탕 화양점

영업시간 11:00 - 22:00 (일요일 휴무)

어린이대공원역 5번 출구에서 550m

 

집 근처에 있어 퇴근하면서 포장을 주로 하는데 오늘은 아들과 매장에서 식사를 했어요

 

테이블이 일자로 되어 있고 안쪽에도 2~3개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수돈재에는 뼈해장국하고 감자탕만 있어요

위생, 조리방식, 육수, 야채 문구에서 수돈재의 자부심이 느껴지네요

포장 12,000원이면 두 명이 먹어도 배부를 정도로 들어있어요

포장시 소스는 기본으로 포함이 되어 있지 않아 요청을 해야만 받을 수 있습니다.

 

테이블마다 앞접시와 소스, 종지 그릇, 물컵, 뼈담는 통이 준비되어 있네요

 

기본 반찬으로는 콩나물무침, 김치, 고추가 나옵니다.

종지 그릇에 소스를 담아 먹을 준비를 해봅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

 

뼈해장국이 나왔어요

우거지와 파, 들깨가루가 올려져 있네요

 

살이 튼실하게 붙어있어요

고기의 특유의 냄새도 없고 퍽퍽함이 없이 연하고 뼈에서 잘 발려져서 굳입니다.

우거지도 질기지 않아 밥과 함께 먹으니 맛있네요

 

오늘도 정신없이 먹었습니다.

날도 쌀쌀해지는데 뜨끈뜨끈한 뼈해장국 어떠신가요?

추천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