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여행

[서울시 광진구]정해성유소년축구아카데미 - 내돈내산/풋살장/운동/단체활동/체력향상/사회성개발

행복담기 2022. 8. 16. 00:51
728x90
반응형

정해성유소년축구아카데미

 

아들이 사회성 부족으로 단체 활동을 하기 위해 찾은 곳이 정해성유소년축구아카데미입니다.

맘카페에서 엄마들 후기를 보고 선택하게 되었어요

 

정해성 감독님은 2002년도 월드컵 4강을 했을 때 국가대표 스태프로 활동하셨고 여러 차례 프로팀 감독을 역임하셨으며 최근에는 베트남에서도 프로팀 감독을 역임하실 정도로 인지도가 있으신 분입니다.

 

유치부는 어린이대공원 근처에 있는 육영재단 어린이회관에서 운영 중이고 취미반은 광진구 광나루로 562 경우빌딩 2층에 풋살장으로 운영을 하고 있어요
아들은 3학년이지만 축구가 처음이라 2학년 반으로 추천을 받았네요

 

주차장은 건물 뒤편에 있는데 차를 끌고 갈 때마다 여유자리가 있어서 좋아요
수업이 끝나면 1시간 주차 할인권을 주는데 항상 5분 정도 오버가 되어 1,000원을 지불하게 되네요
주차팁을 드리자면... 아이를 내려주고 주변에 조금 머물다가 들어가는 방법도 있어요 ㅎㅎㅎ

 

2010년에 정해성유소년축구아카데미를 창단했다고 합니다.
횟수로 벌써 13년이나 됐네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그물 안에 있는 풋살장이 보입니다.
인공잔디가 깔끔하게 펼쳐져있고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충격방지 펜스도 설치되어 있네요
내부에는 화장실과 학부모들이 앉아있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구비되어 있어요
무더운 여름이나 추운 겨울에도 축구를 할 수 있게 경기장 위에는 시스템 냉난방기가 두대나 설치되어 있네요

 

수업이 진행되면 간단한 몸풀기 후 20~30분 정도는 패스, 드리블, 슛 등의 연습을 하게 됩니다.

 

보통 나머지 시간은 수업에 참석한 인원을 놔눠 시합을 하게 됩니다.
학년별 시간대별로 강사님이 다른데 아들이 다니는 강사님은 엄격하다고 생각이 될 수 있지만 당근과 채찍을 적당하게 주시는 것 같아요
수업 내내 계속 잘했다와 문제점 지적 그리고 아이들과의 교감... 정말 굿입니다.
동생, 친구들과 잘 어울려 즐거워하며 운동하는 모습을 보니 잘 왔다는 생각이 듭니다.
축구 실력도 점점 느는 것도 보이고 골을 넣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저도 힐링이 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