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 군자동(군자로) 맛집] 손수제치킨 본점 (+ 메뉴/가격) - 가성비 끝판왕~ 세종대학교/어린이대공원역

행복담기 2021. 7. 5. 18:15
728x90
반응형

서울 세종대학교 후문에 위치한 손수제치킨을 소개해드릴게요

 

아들이 치킨을 너무 좋아해서 한달에 한번 이상은 꼭 치킨을 먹어요

그래서 모든 브랜드의 치킨을 시켜 먹어봤지요

그중에서도 가성비와 맛 둘 다 보유한 손수제치킨...

 

작년하고 메뉴 구성과 가격이 변동이 되었네요

뼈치킨 메뉴는 500원씩 인상이 됐어요

그런데 생각해 보니 사이즈가 커졌네요

8호에서 9호 닭으로 그만큼 양도 많아졌겠죠

마늘 간장, 청양 마늘, 파닭, 닭다리, 치즈볼, 옛날통닭 메뉴는 처음 보내요

원산지는 뼈닭 국내산, 순살 브라질산입니다.

치킨무와 소스(스파이스, 양념, 겨자, 허니맛 머스타드)는 500원씩에 따로 판매를 하고 있어요

치킨무가 필요 없으시면 소스로 가지고 갈수 있어요

그리고 매장에는 반지하 형태로 된 곳에 두테이블이 있고 위쪽 홀에 두테이블이 있어요

 

저는 Take-Out 할 때는 항상 전화를 먼저 합니다.

그러면 7분 ~ 10분 뒤에 오면 된다고 하시는데 시간 맞춰 가면 항상 준비가 되어 있네요

순살이라고 말을 안하면 무조건 뼈치킨으로 주문이 들어갑니다.

포장된 치킨을 들고 갈 때면 후라이드의 고유한 향이 엄청나네요

쳐다보는 사람들도 있어요 ^ ^

특히 엘리베이터를 탈 때면 냄새가 아주 그냥~

 

치킨 한마리를 주문하게 되면 치킨무와 쿠폰 소금이 제공됩니다.

하지만 반마리를 시키면 치킨무와 쿠폰이 없어요

아들과 둘이 있을 때는 양이 많아 반마리를 시켜도 배가 부르네요

 

양이 어마어마하지 않나요?

포장을 한 박스가 닫히지를 않네요

 

저희는 아들이 뼈 발라먹는걸 싫어해 순살로 시켜요

 

작년에 쿠폰을 사용한 기억이 있는데 쿠폰을 벌써 9장이나 또 모았네요

11장만 더 모으면 또 한마리를 그냥 먹을 수 있겠어요 ^ ^

 

손수제치킨의 맛은 기름기가 적어 느끼함이 덜하고 튀김옷은 바삭 그리고 살은 부드럽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아요~

 

근처에 거주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