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광나루로) 맛집] 맛닭꼬 어린이대공원역점 (메뉴/가격) - 세종대학교/건국대학교

행복담기 2021. 8. 8. 11:41
728x90
반응형

어린이대공원역 4번 출구에서 192m에 위치한 맛닭꼬 어린이대공원역점을 소개해드릴게요

 

맛닭꼬 어린이대공원역점육회이야기라는 프랜차이즈도 같이 운영을 하고 있었어요

 

처음에는 안에 들어왔는데 시원하지가 않아 나갈까도 생각했는데 그걸 아셨는지 안쪽으로 안내를 해주셨어요
조금 있으니까 시원해졌네요~
사장님을 제외한 종업원은 외국인 분들이었는데 정말 친절했어요

 

저희가 앉은 자리는 육회 쪽이었나 봐요
육회 메뉴판이 보이네요
저희는 여름이라 치킨으로만 주문했어요

 

반반 메뉴는 먹다가 추가 메뉴 주문할 때 봤는데, 넘 아쉬웠어요
여러 맛을 맛볼 수 있었는데...

 

할인세트 가격이 훌륭하네요
전에 이런 거 모르고 지냈을 때는 오리지널 현미 베이크만 시켰어요
식감이 좋고 구운 맛과 고소한 맛이 다 들어 있는 현미 베이크는 맛닭꼬에서만 먹을 수 있어요
꿀팁으로 포장하면 메뉴에 따라 가격 할인을 해 줍니다.
포장은 미리 전화하시고 방문하셔야 기다리지 않을 수 있어요

응근 조리시간이 걸립니다

맛닭꼬와 육회이야기를 합치니 메뉴가 엄청 많아지네요

현미베이크 치킨 제조방법에 대한 특허도 있어요

 

치킨이 나오기 전에 굴뚝 과자가 나오네요

 

주문한 갈릭 현미베이크 + 오븐감자 + 콜라 500ml 할인세트가 나왔어요
갈릭 현미베이크는 오리지널 현미베이크에 마늘과 양념을 더한 맛이네요

오오 질리지 않고, 고소하니 달달~ 아들과 저는 갑자기 속도 전쟁하듯 빠르게 먹고 추가시켰어요 ^^

 

남편은 얼음맥주가 궁금하다고 주문했는데 맥주잔이 얼어있네요

 

손으로 슥슥 문질러 보니 ㅎㅎ
시원해 보이는 맥주가 보입니다.
한 모금 뺏어 먹었는데 정말 시원하네요
하지만 남편은 얼음이 녹으면서 맛이 밋밋해진다고 추가로 시킬 때는 생맥주로 주문을 했어요
맛닭꼬는 고기에 현미가 오돌오돌 박혀있어서 먹을 때마다 고소하고 식감이 좋아요

숯불에 구웠는지 기름이 별로 없어 느끼하진 않지만, 제 기준에 양이 생각보다 적어서 남편과 아이랑 셋이 가게 되면 항상 추가로 한 마리를 더 먹게 되네요

감자튀김도 먹었지만요
이날은 아들이 저녁 동영상 수업으로 인해 세트만 매장에서 먹고 추가 주문한 순살 현미베이크는 포장하여 집으로 가서 먹었기 때문에 사진 찍을 생각을 못했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