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 군자동(능동로) 카페]스타벅스(Starbucks) -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신메뉴)/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The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카페라떼

행복담기 2021. 8. 1. 01:42
728x90
반응형

외식을 하고 음료를 마시러 스타벅스 어린이대공원역점으로 갔어요

 

입구 쪽에 이렇게 신메뉴가 짜잔~~

신메뉴는 놓칠 수 없죠

 

우선 잽싸게 2층으로 올라가 자리 선정후 앱으로 주문을 시작했어요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는 아들이...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는 남편이...

저는 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역시 블랜디드라서 그런지 가격이 후덜덜 하네요

 

신메뉴는 항상 주문하는 곳에 걸려있네요~

 

드디어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어요

아들이 가지고 간다고 난리네요 ㅋㅋ

 

안전하게 2층까지 배달 완료~~~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는 신메뉴 중에서 포스터와 제일 흡사하게 나왔어요

맛도 달달하면서 시원하고 안에 슈팅스타처럼 입안에서 톡톡 튀네요~

아들은 먹는 내내 시원해서 머리가 띵~ 하다고 그러는데 그 모습이 왜 그렇게 귀엽던지

 

 엥~ 반대편에서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를 마시던 남편도 머리가 띵하다고 인상을 쓰고 있네요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는 제가 전에 먹어봤는데 맛있게 먹어서 남편한테 추천을 한 커피예요

남편도 작은 얼음 알갱이가 들어있어 시원하고 적당히 달달하여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그냥 카페라떼...

맛은 다들 아시죠? ㅎㅎ

 

The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는 케이크 자체의 촉촉함과 초콜릿의 씹히는 맛이 콜라보를 이루네요

생크림과 초콜릿... 사진만 봐도 많이 달겠죠?

밥도 먹고 왔는데 달달함에 금방 없어졌어요

오늘은 당 충전하는 날인가 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