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동일로) 맛집] 압구정곱떡 건대점 (+ 메뉴/가격) - 건대입구역/건국대학교/건대 먹자골목

행복담기 2021. 7. 10. 00:20
728x90
반응형

건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208m에 위치한 압구정곱떡 건대점을 소개해드릴게요

 

오랜만에 친한 동생이 찾아와서 건대 먹자골목으로 향했어요

원래는 난리났네 난리났어라는 프로그램에서 유재석이 극찬한 아찌떡볶이를 찾아갔는데 아직 오픈 시간이 아니라고 하셨어요

한창 준비 중이셨지요

아찌떡볶이는 12시에 오픈입니다.

40분 동안 기다릴 수가 없어 발길을 돌렸어요

 

곱창을 좋아하는 저는 예전부터 눈여겨봤던 압구정곱떡으로 가자고 했어요

 

메인메뉴는 한우곱창떡볶이, 진짜차돌떡볶이, 남도순대떡볶이, 한우곱도리떡볶이, 즉석떡볶이가 있어요

세트메뉴에는 메인메뉴에 남도부추순대/벌집포테이토 (택 1), 팥빙수/인절미빙수 (택 1)가 추가되었네요

사이드 메뉴와 디저트 메뉴가 따로 있으니 참고하세요

 

드디어 주문한 한우곱창 떡볶이가 나왔어요

비주얼은 합격

제가 좋아하는 곱창과 밀떡의 조화네요

 

팔팔 끓여보았습니다.

군침이 돌지 않나요?

 

제가 좋아하는 밀떡에 간도 잘 베여있네요

곱창의 곱도 많이 들어있어 고소하고 질기지 않아 좋았어요

 

아직 배가 고픈 저희는 볶음밥 1인분을 주문했어요

떡볶이 국물에 밥을 볶아 먹으면 맛이 괜찮을까? 라는 생각을 잠시 해봤지만...

먹어보니... 잘못된 생각이었다는 걸 알게 됐죠 ㅎㅎ

 

결국은 다이어트는 포기~

동생과 폭풍 흡입을 했네요

가격 대비 양은 아쉽지만 맛은 인정~

다음에는 가족들과 방문해봐야겠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