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능동로)] 오지상 치즈케이크/도제 - 빵(베이커리)/대왕유부초밥 건대입구역/건국대학교/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행복담기 2021. 7. 7. 15:31
728x90
반응형

서울 광진구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지하에 위치한 오지상 치즈케이크도제를 소개해드릴게요

 

남편이 아침도 굶고 건국대병원에서 내시경을 진행해서 뭐라도 먹여야겠다는 생각으로 건대병원 건너편에 있는 롯데백화점 지하 푸드코트로 향했어요

 

처음으로 간 곳은 오지상 치즈케이크... 가끔 지나가면서 본 곳인데 대기줄도 있을 정도였어요

오지상 치즈케이크는 개당 9,900원입니다.

 

갓 나온 치즈케이크네요

 

아들은 엄마가 너무 많이 들고 간다며 치즈 케이크를 들고 갑니다.
이런 모습 보면 정말 다 컸어요

 

원재료는 크림치즈(미국산), 우유(국내산 1등급), 버터(뉴질랜드산), 계란(국산), 밀가루, 설탕입니다.

 

다 못 먹고 보관할 때에는 내장 보관을 해야 합니다.
다시 먹을 때는 전자레인지에 15 ~ 20초간 돌려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우유와 커피를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다네요
렌지에 돌려 따듯하게 먹으면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가 되고 차갑게 먹는다면 치즈의 풍미가 깊어진다고 합니다.

 

저희는 오자마자 바로 먹었는데 우유가 첨가돼서 인지 엄청 부드러웠어요
아들과 남편이 극찬을 하네요

치즈케이크는 순식간에 사라졌어요 ㅎㅎㅎ

오지상 치즈케이크는 정말 강추합니다.

다음으로 간 곳은 도제... 대왕 유부초밥 전문점이네요

유부초밥 종류가 많아서 선택의 시간도 길었죠
음료(콜라/스프라이트)와 토핑 5종(타코와사비/소라와사비/붉은대게딱지장/닭갈비/우삼겹) 그리고 장국(홍게 된장국/우거지 된장국)을 따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1만원 이상 구매시 스탬프를 하나씩 찍어주고 6개를 다 채우면 유부초밥 1개를 더 주네요
결론은 6만원 구매하면 2,500원 증정
유부초밥은 생각보다 컸어요

 

저희는 생연어 유부초밥/명란크랩 유부초밥/타코와사비 유부초밥/날치알 유부초밥을 주문했어요
크기는 일반 유부초밥의 2~3배 정도 되고 토핑도 엄청나네요
가격은 2,000원에서 3,000원까지 형성되어 있어요
대부분 2,500원입니다.
대왕 유부초밥 먹어보니 생연어와 타코와사비가 젤 맛나더군요

격이 착하면 참 좋겠지만 한끼 식사라고 생각하면 착한 가격이네요

비주얼은 넘 이쁘다는 ^^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