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아차산로) 맛집] 바로군 건대입구역점- 가성비 좋은 빵(베이커리) 건국대학교(건대)

행복담기 2021. 7. 15. 13:21
728x90
반응형

건대입구역 안에 있는 바로군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군은 건대입구역 2호선 개찰구 나가기 전에 있어요

처음 방문했었던 계기는 집으로 가려면 2번 출구로 나가야 하는데 부랴부랴 지하철을 타느라 반대편에서 타게 됐고 1번, 6번 출구쪽 계단으로 내려오게 됐어요
2번 출구로 방향을 돌리는 순간 빵이 눈에 보였고 구수한 냄새가 솔솔 풍겼지요
냄새에 이끌려 가보니 대부분의 빵들이 저렴했고 제가 좋아하는 소보로빵이 당시에는 500원이었어요
그 이후로는 건대입구역에서 내리면 항상 들리는 곳이 되어버렸네요

 

바로군만 방문 목적이라면 6번 출구 옆 엘리베이터를 타고 개찰구에서 호출을 눌러 역무원에게 빵을 사러 왔다고 하면 문을 열어줍니다.

소시지빵 옆에 있는 커피번을 며칠 전에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사진이 있어 첨부합니다.

빵 안에 치즈가 들어있어요

 

애플파이는 울 아들이 좋아하는 달달한 빵입니다.

 


소보로, 단팥빵, 커피번, 소시지빵, 밤식빵, 머핀, 고로케, 크림빵, 생크림 카스테라, 고구마파이, 애플파이, 옥수수빵, 프렌치 마늘, 토스트 등 많은 종류의 빵이 진열되어 있어요
가격도 착한거 보이시죠?
가격대가 700원에서 3000원까지 형성되어 있어요
대부분 1,000원이라는 극가성비!!!
행사하는 빵도 보입니다.

 

하나씩 다 사고 싶은 마음 굴뚝이었지만 자제하고 소보로, 소시지빵, 청크초콜릿쿠키, 마약옥수수, 프렌치마늘, 생크림 카스테라를 샀어요

 

가루나 양념이 섞이지 않게 개별 포장하여 종이봉투에 넣어주셨어요

 

소보로 - 1개 700원 / 3개 2,000원

 

소시지빵 - 1,000원

 

청크초콜릿쿠키 - 1개 700원 / 3개 2,000원

 

마약옥수수 - 1,000원

 

생크림 카스테라 - 1,500원
왜 많이 나가는지 알겠어요
달달한 생크림에 빵은 부드럽네요

 

프렌치마늘 - 2,500원
솔직히 달달한 맛은 강하고 마늘향은 약하네요
바게트에 시럽을 뿌려 놓은 느낌이랄까요
다음에는 패스할 것 같아요~


제가 바로군 빵을 먹어보니, 확실히 가격은 저렴해요
최근 젤 맛났던 빵은 치즈번과  소시지빵, 애플파이, 생크림 카스테라, 초콜릿 쿠키네요

세명이서 이 많은걸 먹으려니 한번에 다 못먹고 다음날까지 먹었네요
역쉬 빵은 사서 바로 먹는게 젤 맛나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