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성동구]맛나곱창(메뉴/가격) - 내돈내산/소곱창/왕십리역/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 생생정보 맛집

행복담기 2022. 9. 27. 00:53
728x90
반응형

맛나곱창

영업시간 12:00 - 24:00 (화요일 휴무)

라스트오더 23:00

왕십리역 2번 출구에서 385m

 

제일곱창을 갔다가 문이 닫혀있어 옆에 있는 맛나곱창으로 발길을 돌렸어요

평소 웨이팅이 많은지 웨이팅 기계까지 있네요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가 않았어요

 

맛나곱창 메뉴

소곱창/소곱창전골/간천엽/양념막창/소금막창/야채곱창/볶음밥/공기밥

 

1년 전에는 KBS 굿모닝대한민국라이브에 방영됐었고 KBS 생생정보, MBC 파워 매거진에도 출연을 했었네요

 

기본 상차림입니다.

참기름에 천엽을 찍어 먹으니 고소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바로 나온 소곱창 2인분

크게 자른 버섯과 양파, 부추가 곱창을 다 가릴 정도로 수북하게 쌓여 왔어요

 

직원분이 와서 이쁘게 정리를 해주셨어요

이제야 먹은직 스러운 비주얼이 되었습니다.

감자도 노릇노릇 구워지고 염통도 먹기 좋게 구워졌네요

 

처음 메뉴판을 봤을 때 돼지곱창도 있었기 때문에 소곱창전문점은 아닌가?라는 생각을 했는데 생각했던 대로 곱창에 곱이 많지도 않았고 먹었을 때 확 맛있다가 아니라 어디를 가든 먹을 수 있는 평범한 맛이라고 느꼈어요

오히려 감자나 천엽이 더 맛있었다는...

 

어느 정도 먹고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볶음밥은 한 번 주문하면 추가 주문이 안됩니다.

볶음밥이 나오면 기호에 맞게 먹는건 셀프입니다.

 

역시 볶음밥은 눌러놔야 맛이죠

날치알이 듬뿍 들어가 식감이 좋았고 김가루의 고소함이 더해져 너무 맛있었어요

기대를 많이 했던 소곱창에서 약간 실망감이 있었지만 볶음밥에서 그나마 회복이 되었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