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성동구]용용선생 본점(메뉴/가격) - 내돈내산/홍콩음식/세트메뉴/한양대/왕십리역/행당동맛집

행복담기 2022. 10. 10. 18:42
728x90
반응형

용용선생 본점

영업시간 (월~토)16:00 - 02:00 / (일요일)16:00 - 00:30

라스트 오더 (월~토) 01:15 / (일요일) 23:45

왕십리역 6번 출구에서 278m

 

홍콩요리 전문점 용용선생... 본점이 행당에 있다는 소리를 듣고 방문했어요

 

창문 쪽으로 자리를 했는데 철창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네요 ㅎㅎㅎ

 

용용선생 대표 메뉴는 고추바삭 유림기이며 튀김요리, 마라요리, 냉채&부침요리, 볶음요리, 튀김요리, 탕요리 등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세트메뉴로 저렴하게 맛볼 수도 있어요

 

땅콩과 단무지는 기본 반찬입니다.

 

대표메뉴인 고추바삭 유림기입니다.

유린기로 알고 있었는데 용용선생에서는 유림기라고 하네요

두툼한 닭고기에 바삭한 튀김옷 그리고 느끼함을 잡아주는 고추가 잔뜩 올려져 있어요

 

흑후추우삼겹입니다.

싱싱한 청경채와 우삼겹 그 위에는 후추가 뿌려져 있어요

소스의 맛도 적당했고 청경채와 고기를 같이 먹으니 환상적이네요

조합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2인 세트 중에 마라왕교자를 계란볶음밥(+2,400원)으로 변경했어요

꼬들꼬들한 밥에 계란과 채소가 적당히 분포되어 있고 간도 적당해서 굿이었어요

 

용용선생을 처음가봤는데 홍콩 특유의 향과 맛이 있었고 음식은 전체적으로 괜찮았지만 그중에서도 유림기는 한번은 꼭 드셔보시라고 강추합니다.

 

용용선생을 검색해보니 건대점도 보이네요

가격을 보니 건대점이 더 비싸게 책정이 되어 아쉽긴 하지만 한번 방문은 해봐야겠어요

용용선생 강추강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