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성동구]북촌손만두 왕십리역사점 - 내돈내산/왕십리역/인사동명물/행당동맛집

행복담기 2022. 10. 11. 07:46
728x90
반응형

북촌손만두 왕십리역사점

영업시간 11:00 - 22:00

왕십리역 12번 출구에서 46m

 

왕십리역에 갔다가 간단히 밥을 먹기 위해 방문한 북촌손만두...

 

왕십리역 2층 상가 한쪽에 위치해 있었어요

북촌손만두는 2010년도 인사동에 오픈해서 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물과 반찬은 셀프~~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게 됩니다.

 

2인석 테이블 6~7개 정도로 테이블은 많지 않았어요

테이블에는 각종 양념과 소스가 있네요

 

북촌손만두는 단품 메뉴와 세트메뉴가 있습니다.

키오스크를 통해서 보면 벽에 걸려있는 메뉴보다 훨씬 더 많은 메뉴를 볼 수 있어요

 

만둣국과 굴림만두 세트로 주문...

 

만둣국에는 고기만두 한개, 김치만두 한개, 그리고 굴림만두, 떡이 들어 있었어요

진한 국물에 파, 지단, 김가루가 올려져 있네요

 

북촌손만두는 아침에 전 매장에서 직접 빚기 때문에 고기와 채소를 한 번도 얼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내용물도 꽉꽉 차있네요

 

만두를 어느 정도 먹고 나서 말아먹기 위해 공기밥을 하나 주문했어요

사진으로 보면 한 공기 같지만 밥그릇이 작아 양이 적네요

 

쌀쌀해진 날씨에 따듯한 만둣국 어떠신가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