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 · 성동 · 중랑

[서울시 광진구]매복식당(메뉴/가격) - 내돈내산/급랭삼겹살/급랭목살/계란찜/가성비/구의역/구의동 맛집

행복담기 2022. 7. 14. 00:21
728x90
반응형

매복식당

영업시간 15:00 - 23:00

구의역 2번 출구에서 267m

 

구의역 아는 곳에 갔다가 브레이크 타임이 걸려 1시간이라는 시간을 기다리게 되어 급 검색하여 찾은 매복식당

 

매복식당 메뉴

프리미엄 급랭삼겹/프리미엄 급랭목살/미나리/얼큰 삼겹 된장찌개/밥도둑 흑돼지 김치찌개/한라산 폭발 계란찜/간장빠따 계란밥/불닭 볶음면/팔도 비빔면/공기밥/날치알 볶음밥

 

계불세트는 계란찜 + 불닭볶음면입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하면 한라산 폭발 계란찜이 서비스로 나오는 이벤트 진행 중이네요

 

자리에 앉으면 마스크를 넣는 봉지와 앞치마를 줍니다.

 

에어컨이 있는데 반대편에 이동식 에어컨이 있네요

그래서인지 매장은 시원했어요

 

테이블은 길게 두줄로 나열되어 있고 벽에는 포스터와 EXO 백현, 세현, 전 프로게이머 이제동의 사인이 붙어 있네요

 

기본 세팅입니다.

물이 담긴 델몬트 병이... 옛 추억을 생각하게 만드네요

미니 절구는 굵은소금을 잘게 가는데 쓰입니다.

소주는 엄청 시원했어요

 

급랭삼겹살(2인분)과 급랭목살(1인분)이 나왔어요

 

사장님이 테이블을 돌아다니면서 먹음직스럽게 구워주고 잘라주셨어요

 

뒤이어 나온 계불세트...

계란찜이 최고였어요

 

고기는 냄새도 없었고 쫄깃쫄깃...

같이 갔던 지인들도 맛있다고 하네요

 

추가로 급랭삼겹살 2인분을 시켰어요

ㅎㅎㅎ 추가 삼겹살이 나왔는데 가격택의 문구가 재밌네요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1인분인데 양이 많았어요

 

사장님께서 고기는 전부 구워주셨고 어떻게 먹으면 맛있다고 설명까지...

친절, 가성비, 맛 전부 잡은 매복식당...

 

조만간 가족과 방문해야겠어요

구의역 쪽으로 오신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강추... 또 강추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