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여행

[서울시 성동구]집무실 왕십리점(월회원권) - 업무공간/행당동 장소대여

행복담기 2022. 12. 9. 01:56
728x90
반응형

집무실 왕십리점

영업시간 24시간

왕십리역 5번 출구에서 252m

 

업무차 가끔 방문하는 집무실 왕십리점...

왕십리역 근처에 있어서 이동하기도 편하네요

 

입장을 하기 위해서는 집무실 어플에 생성되는 QR코드를 통해 들어가게 됩니다.

QR코드는 어느 순간 변경이 되곤 했어요

 

월 회원권 33,000원 (매일 1시간 기본 제공 이후 1시간당 3,300원 추가 요금)

월 무제한 회원권 385,000원

월 지정석 - HIVE 693,000원

월 지정석 - CAVE 781,000원

 

아무래도 1인 사업자들이 많아지고 업무공간이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딱인 것 같아요

그리고 유연근무제 때문에 몇몇 대기업들도 각지에 분산되어 있는 집무실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간식과 차, 커피가 무료~

늦게 가서 인지 간식은 별로 없었어요

커피머신 앞에는 앉아서 커피도 마시고 과자를 먹으며 대화를 하기에 딱 좋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네요

 

입구로 들어가면 정면으로 Bar가 보이는데 오후 3시에는 알콜/무알콜 칵테일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고 7시에는 위스키와 다과가 준비가 됩니다.

저는 항상 시간이 어긋나서 못 먹어봤어요 ㅎㅎㅎ

 

집무실 왕십리점은 층고가 높은 1층과 복층식으로 된 2층이 있습니다.

고급스럽지 않나요?

한쪽 벽면에서는 영상이 나오고 시간대에 따라 팝송, 재즈, 클래식이 나옵니다.

 

또 다른 한쪽에는 소파와 모던한 가구들이 놓여 있어요~

 

칸막이로 되어있는 CAVE 공간과 회의 공간입니다.

회의공간은 2명만 가능할 정도로 작았어요

 

2층에도 HIVE, CAVE 공간과 회의실, 전화부스 Bar 테이블 등 다 갖추고 있네요

이런 곳이 내가 일하는 곳이라면... 얼마나 좋을까요

 

저녁이 되면 집무실은 어두워지면서 분위기가 확 바뀝니다.

시설에 엄청난 투자를 한 것 같네요

 

업무공간이 필요하면 집무실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