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 중구 · 종로

[서울시 종로구]북촌스토리(메뉴/가격) - 내돈내산/수제돈가스전문점/안국역/북촌한옥마을/창덕궁/경복궁/계동 맛집

행복담기 2023. 7. 4. 19:02
728x90
반응형

북촌스토리
영업시간 10:00 - 21:00
안국역 3번 출구에서 309m
 

아들이 학교에서 북촌한옥마을 체험학습 견학 과제가 있어 갔다가 점심을 먹기 위해 방문한 수제돈가스전문점 북촌스토리...
1층에서부터 2층까지 올라가는 길에는 많은 입간판과 안내문이 있네요

 

매장으로 들어가니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아기자기하면서 깔끔했습니다.
그리고 뭔가 찻집이나 다방에 온듯한 느낌적인 느낌 ㅎㅎㅎ
인테리어소품과 조명은 많이 신경을 썼네요
 

메뉴는 함박, 등심, 생선이 나오는 스토리정식부터 다양한 돈가스와 면류, 밥류, 세트메뉴가 있습니다.
가격은 큰폭으로 오르는건 아니었지만 전체적으로 저렴한 편은 아닌것 같습니다.
 

주문과 함께 나온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네요
샐러드에 뿌리는 드레싱소스도 나왔어요
 

스토리정식(함박, 등심, 생선)입니다.

초등학생 아들 혼자 먹기에는 양이 많았네요

 

하얀 생선살은 입에서 녹았고 튀김옷이 바삭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수제라서 그런지 고기가 두툼하고 부드럽네요

소스도 느끼하지 않고 약간 달달하니 맛있어요

 

얼큰 우동입니다.

먹어보니 얼큰한 맛은 별로 없었어요

맵찔이지만 맛이 심심해서 아쉬움이 남는 우동이었네요
분위기 좋고, 조용하고 2층이라 창가쪽에서 밖을 바라보면서 먹으니 좋았어요

북촌스토리 돈까스는 강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