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 중구 · 종로

[서울시 종로구]광장시장 박가네빈대떡(메뉴/가격) - 내돈내산/마약김밥/1박2일/넷플릭스/종로5가역맛집

행복담기 2022. 12. 15. 22:24
728x90
반응형

박가네빈대떡

영업시간 08:00 - 22:00

종로5가역 8번 출구에서 144m

 

종로에 가면 항상 방문하는 광장시장

육회자매집, 창신육회, 원조순희네빈대떡은 가봤는데 박가네빈대떡은 첨이네요

알고 보니 박가네빈대떡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중 하나더군요

넷플릭스 길 위에 셰프들에도 출연했고 1박 2일에도 출연했었네요

 

빈대떡은 매장 앞 자판에서 부치고 있었어요

두께와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박가네빈대떡 메뉴

빈대떡/해물빈대떡/고기빈대떡/고기완자/모듬전/골뱅이/육회/육탕이/탕탕이/떡볶이/순대/마약김밥/잔치국수/칼국수

 

빈대떡과 마약김밥을 포장했어요

 

집에 가지고 온 빈대떡을 보니 정말 컸어요

양손바닥을 합해놓은 크기 정도였네요

녹두 베이스의 빈대떡 안에는 숙주와 다진 파가 들어 있어요

맛은 다른 곳과 비슷합니다.

빈대떡을 주문하면 양파 장아찌가 같이 나와야 하는데... 헐~ 안보입니다.

이게 그냥 간장하고 먹는 것 하고는 다른데 아무리 찾아도 없었어요 ㅠ ㅠ

 

마약김밥입니다.

한팩에 7줄이 들어있네요

내용물은 단무지와 당근만 들어있어요

특이한거는 겨자소스에 찍어 먹는거~

ㅎㅎㅎ 먹으면서 정말 후회됐어요

집에서 바삭한 김에 밥 넣어 먹는게 더 맛있었다는...

개인적으로는 별로였네요

 

결론은 시장 음식은 그 자리에서 즐기는게 제일 맛있다.

다음에는 매장에서 먹어봐야겠어요

그래야 제대로 된 맛을 알아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