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의정부시 호원동(신흥로)]OK능이마을 호원동본점(메뉴/가격) - 범골역/맛집

행복담기 2021. 9. 23. 00:03
728x90
반응형

범골역 1번 출구에서 145m에 위치한 OK능이마을 호원동본점을 소개해드릴게요

 

능이백숙이 생각날 때마다 자주 가는 OK능이마을 입니다.

 

들어가는 입구에는 원두커피머신과 믹스커피 자판기가 있어요

 

매장 내부는 깔끔합니다.

 

능이버섯 오리백숙, 능이버섯 닭백숙이 메인이고 해신탕, 닭볶음탕, 삼계탕, 오리로스, 오리훈제, 주물럭, 갈비탕 등 메뉴가 많이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샐러드와 여러 종류의 반찬이 나오는데, 저는 오이고추무침이 넘 맛나서 리필해서 또 먹었어요

 

기본반찬이 맛깔나게 나오네요
부족한 반찬은 셀프입니다.

 

능이버섯이 고명처럼 위에 있고 부추와 함께 오리고기를 먹음 딱 궁합이 맞는 것 같네요
부추가 부족해서 요청했더니 더 주셨어요
고기가 연해서 어른들 드시기에 참 좋더군요
국물도 진국입니다.

 

찰밥을 나중에 국물에 넣어서 먹음 더 부드럽고 구수해요

살짝 더 추가할까 고민하다 마무리했어요
4명이 한 마리 먹음 충분하지만, 약간 아쉬울 때는 반마리 더 추가하심 좋아요

대신 국물까지 못 먹게 되더군요

저흰 그냥 한마리 먹고 깨끗이 비웠습니다.
보양식으로 훌륭한 식사였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