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가평]소양강가든(메뉴/가격) - 가평베네스GC/가평 골프장

행복담기 2021. 9. 28. 01:29
728x90
반응형

경기도 가평군 상면에 위치한 소양강가든을 소개해드릴게요

 

가평베네스트CC에서 라운딩을 끝내고 캐디분이 추천해준 소양강가든으로 왔어요

주차 공간이 넓어 좋았어요

 

개업한지 얼마 안되서인지 외부와 내부는 깔끔하네요

 

메뉴는 빠가사리, 잡고기매운탕, 메기매운탕, 오리더덕구이, 더덕구이, 녹차약밥이 있어요

 

기본 반찬이 세팅되고 주문한 오리더덕구이가 나왔어요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직원분이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주시는데 어느정도 구워지면 더덕부터 먹으라고 하시네요

더덕과 오리고기에는 간이 잘 베어 있고 부드러웠어요

 

오리더덕구이를 주문하면 민물새우매운탕이 나오는데 정말 대박이었어요

새우와 수제비, 채소만 들어갔는데 국물이 개운하네요

일행들 다 감탄을 했어요

 

공기밥 대신 주문한 녹차약밥입니다.

민물(새우)매운탕과 같이 나오는데 씹히는 맛이 좋고 먹을때마다 건강해지는 느낌이네요

집과 가까웠다면 자주 올텐데 아쉬워요

다음에 시간나면 부모님 모시고 와봐야겠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