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의정부시 민락로(낙양동) 맛집] 경복궁삼계탕 민락점 (+ 메뉴/가격) - 들깨삼계탕/설렁탕/도가니탕

행복담기 2021. 6. 24. 01:47
728x90
반응형

의정부 민락로(낙양동)에 위치한 경복궁삼계탕을 소개해드릴게요

얼마전에 인천 청라국제도시에 있는 경복궁삼계탕 본점을 다녀왔어요

들깨삼계탕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자꾸 생각이 나더라고요

의정부에 갈 일이 생겨 경복궁삼계탕 체인점이 있나 확인을 해보니 민락로(낙양동) 쪽에 있었어요

부랴부랴 점심을 먹으러 친구와 함께 갔네요

 

외관 인테리어는 본점과 같았어요

다른점이 있다면 본점은 간판에 삼계탕만 있었는데 민락점은 설렁탕까지 있어요

 

역시 본점에서 보았던 것과 똑같네요

 

청라 본점에서는 들깨삼계탕만 판매하였는데 이곳은 맑은삼계탕, 설렁탕, 도가니탕도 있어요

체인점마다 다르나? 생각하면서 검색을 해봤어요

경복궁삼계탕 방이점은 갈비탕, 별내점은 누룽지 통닭, 시흥능곡점은 흑임자삼계탕 각자 다른 음식을 판매하네요

공통점은 한가지 들깨삼계탕!!!

역시 들깨삼계탕이 메인이겠죠

 

좌식으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기본 반찬이 세팅되었어요

본점과 다른점이 있다면 오이가 빠졌고 마늘도 없다는 거예요

대신 김치가 추가되었네요

반찬은 기본 세팅 이외에는 셀프입니다.

 

저희는 마늘을 따로 요청했어요

보글보글 끓을때 마늘을 밑에 깔아 놓으면 맛도 살고 닭을 뜯어 먹다 보면 나중에 먹을때 다 익어있어요

그런데 뭐가 빠진게 아닌가 생각하다가 보니 삼계탕 위에 파가 보이지 않고 제일 중요한 인삼주가 안보이네요

그래서 다른 블로그를 검색해봤어요

2019년도에 있었던 파가 2020년도부터는 안보이네요

그리고 인삼주는 2020년도 블로그에는 있었는데 왜 주지 않으실까요? 

두리번두리번 다른 테이블에서도 보이지 않네요

하도 궁금해서 친구와 계산할때 물어보자 해 놓고선 그냥 나와버렸네요

 

맛은 본점과 같았어요

살이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지요

국물도 진하고 들깨가 고소함을 더해줘 맛은 최고였어요

부모님께서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그래서 부모님 모시고 다시 방문할 예정이랍니다.

무더운 여름 삼계탕으로 몸보신하시고 건강하세요 ^ ^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임을 참고해 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