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인천광역시 서구]드림파크CC (그린피/카트피/캐디피) - 내돈내산/퍼블릭골프장/음식/쓰레기매립장

행복담기 2022. 4. 2. 11:44
728x90
반응형

인천광역시에 위치한 드림파크 CC를 소개해드릴게요

 

드림파크 CC는 수도권매립장에 골프장을 조성하여 시에서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11시 30분 티업이라 10시 30분 정도에 도착했는데 벌써 주차장에 차들이 많이 보이네요

 

클럽하우스 정문쪽에는 퍼팅 연습을 할 수 있는 그린이 있습니다.

 

클럽하우스 내부에는 드림파크CC 마스코트와 2016년 대회 참가 선수 사인볼과 모자 장갑이 비치되어 있어요

 

락커룸도 깔끔합니다.

 

아침도 못먹고 허기져서 2층에 있는 식당으로 갔어요

 

식사 종류입니다.

저염식이라 건강에도 좋겠네요

 

주변에서 짬뽕을 많이 시키길래 저도 해물짬뽕 정식을 시켰어요

해물짬뽕과 군만두 3개가 나왔네요

골프장 음식이라 기대는 크게 안 했지만... 역시 소소했어요

 

커피 리필시에는 1,000원이 추가됩니다.

 

카트가 대기중이네요

 

1번 홀로 가기 위해 카트를 타고 한참을 가게 되네요~

 

그린 상태를 보니 쓰레기 매립지라는 생각이 싹 지워지네요

몇 달 뒤에 오면 정말 아름다울 것 같아요~

 

전반이 끝나고 스타트하우스에 들어갔어요

클럽하우스도 그렇고 스타트 하우스에도 메뉴판에 주류 가격은 나와있지가 않았습니다.

나중에 영수증 보니 카스 병맥주는 6,000원 막걸리는 12,000원이었어요

그린피는 저렴해도 먹는 거는 다른 골프장과 비슷하네요

 

드림파크 CC는 정말 전체적으로 좋았어요

아쉬운게 있다면 미세먼지가 많았던 날씨밖에 없던 것 같아요~

 

드림파크 CC는 가성비 때문에 예약 경쟁률이 엄청 치열합니다.

저희는 평일날 방문해서 1인 108,000원에 이용했네요

카트피는 80,000원, 캐디피는 140,000원이었습니다.

하지만 5월 2일부터 인상된다고 합니다.

 

지역주민, 서구/김포, 인천시에 거주하신다면 할인 금액으로 이용을 하실 수 있네요

정말 부럽네요~

 

드림파크 CC 재방문의사 100%입니다.

초록 잔디와 나뭇잎이 웅성해진 나무들을 보며 다시 한번 치고 싶네요

 

다음에 재방문한다면 다시 리뷰 쓰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