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강원도 원주]마포서서갈비(메뉴/가격) - 내돈내산/단계동 맛집/원주터미널/된장찌개/해장국

행복담기 2021. 12. 16. 00:48
728x90
반응형

원주시외버시터미널 근처에 있는 마포전통서서갈비를 소개해드릴게요

 

저녁을 먹기위해 원주터미널 주변을 방황하다가 결국은 고기를 선택했어요

59년 전통 마포서서갈비!!!

 

들어가니 벽면에 유명인들의 싸인과 사장님과 찍은 사진으로 도배가 됐네요

 

테이블은 원형으로 되어있고 내부는 깔끔했어요

메뉴는 서서갈비, LA 갈비, 양갈비, 양선지해장국, 순대해장국이 있으며 고기 주문 시 된장찌개가 6,000원입니다.

 

고기를 먹으러 왔으니 주종인 서서갈비를 먹어봐야겠죠?

연탄이 올려지고 그 위에 그릴을 놓습니다.

 

서서갈비가 올려지고 반찬이 세팅이 되었어요

 

갈비는 사장님께서 전부 구워 주시고 잘라주시고 먹는 방법까지 알려주셨어요

 

다른 식당의 파무침과 다른 뭔가 색다른 맛이었어요

고기는 연했지만 '우와~'라고 할 정도는 아니었는데 서서갈비의 파무침 소스가 풍미를 더 끌어올려주네요

 

사장님의 또 다른 야심작 된장찌개!!!

사장님이 말씀해주시는 대로 밥 한 공기를 다 넣었어요

먹는 순간 서서갈비는 싹 잊게 해 줄 만큼 진국이었죠~

된장찌개가 이 정도면 해장국도 맛있을 것 같아서 먹어볼까 했는데 당분간 해장국은 안 하신다고...

 

 

 

서서갈비를 다 먹고 LA갈비를 하나 주문했어요

 

LA 갈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LA갈비보다 서서갈비가 더...

 

된장찌개를 다 먹었어요 ㅎㅎ

이대로 가면 아쉬울거 같아 하나 더 주문!!!

 

마포서서갈비 메인은 된장찌개!!! ㅎㅎㅎ

고기를 잊게 만드는 마성의 맛입니다.

물론 고기도 맛있어요

그리고 사장님께서 친절하셔서 정말 좋았어요

처음부터 끝까지 챙겨주셔서 더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에도 원주를 가게 된다면 꼭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