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강원도 원주]백년손님(메뉴/가격) - 내돈내산/원주인터불고CC(GC) 식당/제육볶음/한우

행복담기 2021. 12. 15. 01:45
728x90
반응형

원주 인터불고 CC 근처에 있는 백년손님을 소개해드릴게요

 

원주에 있는 인터불고 골프클럽 근처에서 밥을 먹기 위해 찾다 보니 주차장이 넓은 백년손님을 보게 됐어요

 

매장 내부는 깔끔했어요

 

메뉴는 한우, 한우육회, 갈매기살, 양념갈비살, 삼겹살, 돼지갈비, 양념소갈비, 돼지왕갈비가, 갈비탕, 설렁탕, 돌솥밥, 소고기국밥, 제육볶음, 냉면, 국수, 소면이 있습니다.

 

점심특선과 포장 상품은 할인이 되니 정말 좋네요

 

간단하기 한 끼를 때우기 위해 제육볶음을 시켰어요

공기밥과, 반찬이 나왔네요

 

흑미를 섞은 잡곡밥이네요

 

뒤이어 제육볶음도 나왔어요

맛깔스럽게 보이시죠?

양념도 맵지 않고 밥과 같이 먹으니 맛있었어요

 

1인 1 된장찌개까지...

된장찌개는 SO-SO~

 

원주 반곡동에 인터불고 CC 가는데 마땅한 식당이 없으면 들러보세요

간단하게 드시고 싶다면 식사로 드시고 골프 한 게임하고 거하게 드시고 싶다면 고기를 드시면 됩니다.

 

직원분이 너무 친절해서 기분 좋은 식사 자리가 되었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