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의정부시 신곡동]대명구이나라(메뉴/가격) - 내돈내산/불막창/꼼장어/동오마을 맛집

행복담기 2022. 1. 9. 19:33
728x90
반응형

동오역 1번 출구에서 278m에 위치한 대명구이나라를 소개해드릴게요

 

돈이 없던 대학생 시절 자주 가서 먹었던 대명구이나라...

동오마을을 배회하다가 생각이 나서 가봤더니 그 자리를 지키고 있네요

벌써 20년도 전이니 감회가 새롭네요

 

친절하신 사장님 내외분과 내부 인테리어가 한결 같았어요

 

메뉴는 불막창, 야채곱창, 꼼장어, 뼈닭발, 껍데기, 목살, 오돌뼈, 무뼈닭발, 김치찌개, 꽁치찌개, 주먹밥, 볶음밥, 우동이 있으며 모듬구이세트도 있습니다.

 

알배기 배추는 싱싱했고 서비스로 맛난 어묵탕까지...

 

드디어 메인 메뉴인 꼼장어가 나왔어요

콩나물에 간이 딱 배어있는 꼼장어를 먹으니 식감이 예술입니다.

소주와 함께 먹다 보니 꼼장어를 순삭 했네요

 

밥도 볶아 먹어봐야겠죠?

볶음밥 1인분에 김치찌개 1인분을 주문했어요

 

술이 들어가서 그런지 얼큰한 김치찌개를 먹으니 굿입니다.

 

볶음밥도... 2인분 같은 1인분이 나왔어요

배도 부른데 볶음밥이 순삭 되었다는...

 

대명구이나라를 생각하면 20년 전에 사람들이 다닥다닥 붙어 앉아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코로나로부터 자유를 찾게 된다면 연락되는 친구들과 단체로 꼭!!! 방문하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