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강원도 철원군]솔향기(메뉴/가격) - 내돈내산/맛집/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맛있는 녀석들

행복담기 2021. 12. 1. 21:25
728x90
반응형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에 위치한 솔향기를 소개해드릴게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시청하면서 철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만두 버섯전골 전문점이 나오네요

만두와 칼국수를 좋아하는 저는... 솔향기로 선택!!!

 

 

[강원도 철원]당일치기 DMZ 여행 - 내돈내산/비무장지대/추천 여행지/맛집/어서와 한국은 처음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에서 철원 평화 투어 편이 나왔어요 보는 순간 아들하고 가면 좋겠다 싶어서 계획을 잡고 gOgOgO~ ① 고석정 철원의 대표 명소중에 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라 진평왕

borre.tistory.com

 

여러 관광지를 둘러보고 12시 30분 정도에 도착했어요

평일인데도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네요

최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부터 맛있는 녀석들, 식객 허영만의 백반 기행, 생방송 오늘 저녁까지 방송에서도 많이 방영된 곳입니다.

 

29번!!!

대기인원도 가족단위이고 많아봐야 5~7팀이라고 생각했어요

완벽한 저의 착오였어요

대부분이 차에서 대기하거나 잠시 다른 곳에 갔다 오는 사람들...

헐~

 

주변을 기웃기웃하다가 차에도 있다가...

어느덧 1시간이 지나서 대기하는 곳으로 가봤어요

 

계속 사람들이 들어오고 1시 40분 이후에 온 사람들은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 오후 5시 30분 이후에 와야 된다는...

1시간 20분을 기다린 끝에 전화가 왔어요

"4번 테이블로 오세요"

휴~ 드디어 입장

 

 

 

메뉴는 손만두 버섯전골, 야채죽이 있고 평일 예약메뉴는 오·삼 양념 불고기, 육회, 엄나무 토종닭이 있어요

 

좌식 테이블과 입식테이블이 있는데 다행히 입식테이블이었어요

가보니 세팅이 인원에 맞게 세팅이 되어있네요

 

반찬은 싱싱했고 전부 맛있었지만 묵이 정말 최고였어요

3번은 리필한 듯...

사장님이 돌아다니면서 "반찬 많이 있으니까 많이 드세요" 이러네요

 

끓이는 시간 10분!!!

만두와 칼국수가 익는 시간입니다.

 

싱싱한 채소와 고기도 나왔네요

투입!!!

 

옥수수가루로 만든 탱글탱글하고 구수한 만두피와 매콤한 김치소가 어우러져 맛났어요~

배도 많이 고팠고 허겁지겁 먹다 보니 어느덧 건더기를 다 먹었네요

2차전을 시작하기 위해 야채죽 2인분을 시켰어요

 

야채죽은 5분 동안 끓이게 됩니다.

 

모래시계의 모래가 다 떨어지고 먹기 시작!!!

만두와 칼국수를 먹은게 맞는 건가?

또다시 폭풍흡입...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아들은 만두는 못 먹었지만 야채죽은 정말 맛있었다고 하네요

 

브레이크 타임이라 다 먹고 나올 때는 한가했어요

 

1시간 30분 기다린 시간이 아깝지 않을 만큼 맛있었고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인상에 깊게 남는 식당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