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의정부시]철원양평해장국(메뉴/가격) - 장암동/장암역 맛집

행복담기 2021. 10. 11. 01:35
728x90
반응형

의정부시 장암동에 위치한 양평해장국을 소개해드릴게요

 

아침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어딜까 생각하다가 전에 갔던 가평에 있는 철원양평해장국이 생각났어요

그곳에서 봤던 철원양평해장국 본점이 장암에 있다는 문구...

이곳이 그곳인지는 모르겠네요ㅎㅎ

장암역과 의정부IC와 인접해 있어요

주차공간은 많습니다.

오전 8시 30분인데도 차가 많았어요

 

많은 테이블 중에 두자리가 남아있었어요

주방도 오픈형입니다.

 

2021년 6월 21일부터 가격이 인상되었어요

해장국이 9,000원이라니...

다소 비싸게 느낄수 있겠네요

 

메뉴는 콩나물해장국, 선북(선지, 북어)해장국, 양평해장국, 내장탕, 전골, 수육이 있습니다.

밥이 부족하면 얘기해달라는 문구가...

밥은 리필을 해주시나 봅니다.

 

반찬이 나왔어요

열무김치와 깍두기... 

깍두기는 맛있었는데 열무김치는 심심했어요

 

뜨끈뜨끈한 양평해장국이 나왔어요

다른곳보다 국물이 맑네요

심심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과 함께 국물을 떠먹어봤어요

와~ 국물이 진국이네요

살짝 매콤함까지...

해장국에 들어간 선지와 양이 신선했어요

전날 마셨던 술이 말끔히 해장되는 느낌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