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과천시]더푸짐(메뉴/가격) - 낚지볶음/샤브샤브/서울대공원/가성비 맛집/문원동

행복담기 2021. 10. 4. 23:49
728x90
반응형

서울대공원 맛집 더푸짐을 소개해드릴게요
주말이라 늦게 일어나 뭐 할까 하다가 서울대공원을 가기로 했어요
아침도 못 먹고... 출발~
급하게 가느라 아점을 먹을 식당도 못 정했네요
서울대공원에 가면 근처에 있겠지라는 생각만 가지고 갔더니 근처에 마땅한 식당이 없었어요
그래서 검색 찬스!!!
몇 곳이 눈에 띄었는데 그중에서도 제일 맘에 든 곳이 더푸짐이었어요
ㅎㅎ 서울대공원 주차장 입구에서 7~8km 정도가 나오네요
그래도 어쩔 수 없이 gOgOgO

 

25분을 이동하니 식당이...
초입에 셔틀버스도 보이네요
착한낙지가 더푸짐으로 상호를 변경을 했나 봅니다.
너무 외진 곳에 있다 보니 대중교통으로는 이동하기 힘들 것 같아요
버스에서 내려 한참 걸어가야 하거든요

 

주차장은 넓어서 좋았어요
맛집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네요

 

식당의 포스가...

식당 건물 입구로 들어가게 되면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문구와 커피자판기가 보입니다.

 

중문을 통해 식당 내부로 들어가려면 신발을 벗어야 합니다.

 

메뉴는 낙지볶음/등심샤브/화덕피자/낙지파전/단호박샐러드/통단호박스프/통단호박훈제오리/연포탕/산낙지회가 있어요
단품도 있지만 세트메뉴도 많이 보입니다.

 

물 대신 느릅나무티가 나왔어요

등심샤브 + 낙지볶음 세트를 2인분 주문했어요
아들까지 3명이었지만 양이 많을 듯싶어 먹어보고 양이 적으면 다른 걸 주문하려고 했었죠

 

기본찬 외에 추가 반찬은 셀프입니다.

 

채소와 버섯이 싱싱했어요
샤브용 고기도 때깔이...

 

배도 고팠고 채소와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정신없이 먹었어요

 

먹다 보니 밥과 낙지볶음이 나왔는데... 낙지의 크기도 크고 탱글탱글... 

정말 가성비 훌륭합니다.

 

매울까봐 콩나물을 듬뿍 넣고 비볐는데, 적당히 맵고 맛나네요

 

낙지비빔밥에 샤브 남은 국물 먹으니 딱이더군요

 

다 먹고 나오면서 한컷 찍었어요  
자리도 좋은 자리에 양도 푸짐하고 상호답게 푸짐 그 자체였어요
더푸짐은 정말 또 오고 싶을 정도로 최고였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