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남양주시]옛고을 본점(1호점) - 내돈내산/광릉수목원/누룽지백숙/오리백숙/진접읍 맛집

행복담기 2023. 11. 26. 09:40
728x90
반응형
옛고을

영업시간 09:00 - 18:00 (화요일 휴무)

라스트 오더 17:00

주차, 예약, 단체 이용가능

 

 

가족과 함께 광릉수목원에 들렸다가 방문한 옛고을...

2호점은 축석고개에서 광릉수목원 가는 길에 위치해 있었는데 1호점은 외진 곳에 있었어요

매장 바로 맞은편에는 계곡도 있어 식사하고 내려가는 사람들도 있었네요

주차장은 공터로 많은 차를 수용할 수 있었고 주차 안내도 해주셨어요

주차장으로 가는 길이 좁아 나오는 차량 들어가는 차량이 만나면 난감하니 차 안 보일 때 이동하세요

 

본관과 별관으로 나뉘어 있었는데 본관은 입식테이블이었고 별관은 좌식테이블입니다.

입식테이블이 꽉 차 좌식테이블로 안내를 받았어요

좌식테이블이 불편하긴 하네요

 

관광지 주변이라 그런지 금액은 저렴하지 않았습니다.

능이가 들어가니 만원이나 비싸네요

 

기본 반찬이 정갈하게 세팅이 되었어요

 

즉석찰누룽지백숙이 나왔습니다.

누룽지백숙은 주문하면 오래 걸리기 때문에 꼭 시간 예약하고 가세요

제가 알던 누룽지 백숙과는 정말 달랐어요

일단 시각적으로는 합격~~

그냥 보았을 때는 은근 양도 많아 보였지요

하지만 함정이 있다는...

 

백숙 위에 누룽지를 먹어보니 과자처럼 바삭하고 고소했어요

누룽지는 씹는 맛이 있어 중독성도 있네요

닭고기는 토종닭이라 그런지 크기가 일반보다는 컸고 살은 부드러웠어요

맛도 합격입니다.

 

그러나 함정은 뽈록 튀어나온 도기 냄비~

보기에는 양이 많아 보였지만 그렇지 않다는거...

 

옛고을 누룽지백숙의 맛은 괜찮았지만 가성비는 떨어져서 아쉬웠어요

지나가는 길이면 한번 생각해 보겠지만 일부러 찾아가지는 않을 듯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