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의정부시]우설화 의정부점 - 내돈내산/고희연 칠순잔치/룸식당/상품권/의정부동 맛집

행복담기 2023. 11. 21. 17:41
728x90
반응형
우설화 의정부점

영업시간 11:3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주차, 발렛파킹, 예약

 

 

어머니 고희연으로 인해 예약 방문한 우설화 의정부점...

필로티 구조로 되어 있었고 주차 공간이 매우 넓었어요

 

1층은 카페이고 2층이 우설화, 3층이 긴자라는 신화푸드 매장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니 우설화 매장 안에는 정말 고급스럽게 되어있네요

예약룸으로 가면서 보니 룸이 아니라더라도 전체적으로 독립적인 공간이라서 좋았어요

 

12명 테이블이 있었는데 화구가 양끝쯤에 두개라서 살짝 아쉬웠어요

아무래도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끝부분에서 굽기 위해 이렇게 해 놓았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자체적인 현수막이 있어 현수막은 따로 챙길 필요가 없었네요

우설화에서 받아서 보관중이던 맞춤 떡케이크도 놓고 포토타임을 가졌어요

 

초등학생 두명이 있어 한정식 10인분에 갈비탕 2개 주문하려고 했는데 그렇게는 주문이 안된다고 해서 本양념갈비 솔밥 한정식 6인분, 本생갈비 솔밥 한정식 6인분을 주문했어요

고기의 양은 1인분에 230g입니다.

 

 

우설화에 예약을 하셨다면 신화푸드 상품권을 구매해서 가세요

정상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습니다.

 

밑반찬이 깔끔하게 나옵니다.

상추는 싸 먹을 수 있게 나오는 것이 아닌 같이 고기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상추샐러드네요

 

고기의 질은 정말 끝내줬어요

뼈에 붙었던 부분 빼고는 입에서 사르르 녹는다는 표현이 맞을 듯합니다.

하지만 고기의 양은 왠지 적게 느껴졌다는...

 

우설화의 특별 서비스~

생일 당사자에게는 고급스러운 그릇에 미역국과 굴비 나물이 나왔어요

갑자기 직원분들이 왕관과 띠를 가지고 와서 착용을 해주고 함께 생일축하 노래를 불러줍니다.

감격 감격~~

 

식사는 물냉면, 비빔냉면, 된장찌개에서 선택이 가능합니다.

고기의 양은 적었으나 식사까지 하니 배가 빵빵해졌어요

 

마무리는 매실차~

 

집에서 차려드리려다가 이것저것 따지면 식당 가서 해드리는게 좋다고 해서 찾게 된 우설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가족들 만족에 탁월한 선택이었다는 걸 느낍니다.

상품권 금액도 남아있어 조만간 있을 시어머님 생신 때 다시 방문해야겠네요

 

가족행사가 있다면 우설화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