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하남시]유천칡냉면 하남점 - 내돈내산/하남시청역/덕풍동 맛집

행복담기 2023. 11. 11. 08:10
728x90
반응형
유천칡냉면 하남점

 

영업시간 10:00 - 21:00

단체 이용 가능, 주차, 발렛파킹, 포장, 배달, 예약

 

 

하남시에 사시는 지인과 유천칡냉면을 가봤어요

식당 앞에는 주차할 공간이 있었지만 3~4대 정도 될 수 있을 정도네요

유천칡냉면에서는 여름엔 시원한 냉면, 겨울에는 따듯한 칼국수와 , 만두국, 갈비탕, 육개장을 먹을 수 있어요

가격도 정말 합리적인 가격인 것 같아요

외부가 고풍스럽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니 마당이 보이고 완전 한옥이네요~

신발 벗고 들어가는게 제일 싫기는 한데...

집으로 들어간다고 생각하고 신발을 벗어야겠죠

 

입식테이블도 있었지만 대부분은 좌식테이블입니다.

 

유천칡냉면은 방송매체에도 많이 소개가 된 맛집입니다.

프랜차이즈라서 본점이나 다른 매장도 소개되었겠지만 대단하네요

 

이열치열이라고 했던가요

물냉면을 주문했는데 살얼음이 장난 아니네요

여름철에 집 근처 면옥집에서 먹던 냉면하고는 비주얼이 확실히 다릅니다.

잘 섞어 주니 양도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먹는 순간 나도 모르게 와우라는 말이 나왔네요

정말 오랜만에 맛보는 시원하고 맛있는 냉면이었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하남에 4년 살았었는데 왜 유천칡냉면을 알지 못했을까? 이곳저곳 탐방을 해보지 않았을까?라는 아쉬움도 들더라고요

 

내년 여름에는 가족과 함께 와봐야겠습니다.

가성비 맛집 유천칡냉면 하남점 강추!!!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