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포천시]샤브마니아 광릉수목원점 - 내돈내산/샤브샤브/샐러드바/소고기샤브/월남쌈/이동교리 가성비 맛집

행복담기 2023. 11. 9. 16:30
728x90
반응형
샤브마니아 광릉수목원점

영업시간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00

주차, 단체, 무선인터넷

 

 

지인의 추천으로 지인과 함께 방문하게 된 샤브마니아 광릉수목원점...

광릉수목원점이라고 해서 광릉수목원까지 가야 되나 했는데 다행히 포천 축석 검문소 근처에 있네요

 

주차공간은 건물 크기에 비해 많지 않았어요

선이 그어져 있는 주차공간이 꽉 차면 화단 쪽으로 바짝 붙여서 주차를 해야 합니다.

 

 

샤브마니아 건너편에는 쭈꾸미볶음을 판매하고 있었고 차가 많았네요

4주년 기념 할인으로 12,000원에 쭈꾸미볶음과 고르곤피자까지 먹을 수 있어요

다음에는 쭈꾸미볶음을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주말에 가서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고 정문과 중문 사이 대기실에서 대기하고 있었어요

평일 점심특선은 1시간 10분, 이외에 식사시간은 1시간 30분으로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네요

 

10분 정도 대기후 입장~

내부가 모던하면서 깔끔합니다.

 

메뉴는 단출해서 좋았어요

점심특선은 평일 오후 3시까지 같은 메뉴를 저렴한 금액에 먹을 수 있네요

소고기샤브는 3,000원 할인, 그 외에 나머지는 2,000원 할인이 됩니다. 

소고기 샤브로 통일~

 

소고기와 월남쌈에 함께 먹는 채소가 기본세팅 되었어요

샤브용 냄비는 반반 먹을 수 있는 것과 한 가지만 먹을 수 있는 것이 있는데 어느 것으로 하겠냐고 물어보시네요

저는 매운 것을 좋아하고 지인은 맵찔이라 반반으로 달라고 했어요

 

팔팔 끓이고 있는 동안 채소와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와 또띠아를 가지고 왔어요

아~ 먹는 순간부터 정신줄을 놓는 바람에 추가 사진이 없습니다.

 

출처 : 네이버 (샤브마니아 업체 사진)

샤브마니아는 채소도 싱싱했고 채소 외에도 떡, 만두, 어묵, 칼국수면, 라면사리 등 샤브육수에 넣어 먹을 수 있는 재료가 많이 있었고 수프와 샐러드, 시리얼, 떡볶이, 또띠아, 스파게티 등도 있어 기호에 맞게 선택해서 먹으면 됩니다.

 

샤브마니아 광릉수목원점은 우선 가성비가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싱싱한 채소를 많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쉬운게 있다면 다이어트를 포기해야 된다는 점...

 

가성비 맛집 샤브마니아 광릉수목원점 강추!!!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