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성남시]달려라 봉쥬비어 모란점(메뉴/가격) - 내돈내산/저렴한술집/성남동/모란역호프

행복담기 2022. 12. 18. 03:46
728x90
반응형

달려라 봉쥬비어 모란점

영업시간 16:00 - 04:00

모란역 3번 출구에서 105m

 

모란역 근처에서 밥을 먹고 간단하게 입가심하러 들어간 봉쥬비어...

 

매장 내부는 어두운 분위기에 봉쥬비어의 케릭터가 가득했고 재밌는 문구도 많이 있었어요

흡연실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네요

 

봉쥬비어는 다양한 메뉴가 많았고 만원이 넘지 않는 메뉴가 많았어요

세트메뉴는 더더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네요

 

주류 종류도 많고 주류도 저렴한 편입니다.

가격은 정말이지 굿굿~

 

간단하게 먹기 위해 맥주와 버터오징어를 주문했어요

맥주는 바로 나왔고 안주도 나오는데 얼마 안걸렸네요

메뉴판 이미지하고는 틀리긴 합니다.

 

맥주는 시원하지 않았고 맛과 양은 소소했지만... 

간단하게 한잔하기에는 적당한 양에 적당한 가격이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