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 강원도 · 인천

[경기도 포천시]경희궁 갈비생각(메뉴/가격) - 내돈내산/이동갈비/축석고개 맛집

행복담기 2023. 6. 3. 02:54
728x90
반응형

갈비생각

영업시간 (월~금)11:00 - 21:30 / (토, 일)10:30 - 21:30

라스트 오더 20:55

 

고등학교 졸업식때 와보고 오랜만에 재방문했네요

26년 정도를 한자리에서 지켜온 맛집입니다.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층은 개인룸과 단체룸이 있어요

규모가 어마어마합니다.

 

가격이 소소하거나 저렴하지는 않네요

그리고 반찬은 1회만 무료 리필을 해주고 2회부터는 따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싱싱했고 정갈하게 나오네요

그런데 반찬이 정해져 있는 개수라 인원수보다 적었어요

무료로 한번은 리필이 되니 크게 상관은 없었습니다.

 

포천이동갈비가 나왔어요

점심에 갔는데 생갈비는 다 나가서 주문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우선 3인분만 주문하고 구워봅니다.

 

미국산이었지만 양념이 된 고기는 익기 전부터 먹음직스러웠죠

다 익은 고기를 먹었을때는 왜 사람이 많은지를 알겠더라고요

양념이 잘 베어있고 짜지도 않고 고기의 부드러움이 굿이었어요

양이 부족하여 고기를 추가로 주문했고 냉면도 주문했는데 먹는 것에 집중하다 보니 냉면 사진은 찍지도 못했네요

냉면은 그냥 소소했어요~

 

갈비생각은 주차공간이 있지만 수용인원에 비해서는 협소했어요

그래도 주차관리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큰 무리는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직원분들도 많이 계셔 바로바로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는 것은 넘 좋았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참고해 주세요(내돈내산)

 

728x90
반응형